복지센터

민원처리

  • 복지센터
  • 민원처리
민원처리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대에서 가경터미널과 오송역을 연계할 수 있는 셔틀버스 노선을 만들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청대 인문인 입니다.

지난 Change 총 학생회에도 건의를 했던 부분이었으나, 개선 되는 점도 없고 학교를 오고 갈때 불편함 역시 크기에 이렇게 다시 건의를 드립니다.

청주대학교에는 청주에 거주 중인 학생들도 등교를 하지만, 타 지역에 거주 중인 학생들도 등교를 합니다.

학교 앞에는 북부터미널이 있으나, 북부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노선이 많지 않아 사실상 버스를 타려면 서청주에 위치한 가경터미널까지 이동을 해야 합니다.

청주시내버스, 급행버스가 존재하긴 하나 불편한 것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서울, 성남 까지 가는 통학노선은 존재하는데 어떻게 가까운 가경터미널을 이어주는 셔틀노선이 존재하지 않는 것일까요?

KTX 오송역은 바라지도 않습니다.

제발.. 가경터미널까지만이라도 셔틀노선이 운행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대다수의 타 지역 학생들이 그러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택시를 타는 것도 이젠 한계치라고 판단됩니다. 가경터미널까지 8,000~10,000원에 육박하는 택시비를 학생들이 감당하는 것은 참 버거운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서울, 경기지역이나 지방으로 내려가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불편함을 덜어줄 수 있도록 학생회와 학교에서 꼭 조치를 취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학교 내에서 다니는 셔틀보다 급한 것이 터미널과 학교를 이어주는 셔틀 노선이라고 봅니다.

부디 좋은 답변이 돌아올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파일
작성자 인문인
청대에서 가경터미널과 오송역을 연계할 수 있는 셔틀버스 노선을 만들어주세요!의 답변내용
작성자 총학생회
답변내용 답변이 늦어 정말 죄송합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학교측과 협의를 해 좋은 방향으로 될 수 있게 논의 하겠습니다.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