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학과게시판
- 공지사항
제목 | 2018학년도 신입학 합격자 안내 |
---|---|
1. 합격자조회 및 고지서출력
- 입학처 홈페이지의 정시모집/합격자조회에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수험번호로 로그인 - 등록안내문, 합격통지서, 등록금고지서, 등록금납부확인서를 조회 및 출력가능 -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은 등록금 입금일 익일 오전11시 이후부터 가능 2. 등록문의 및 확인(문의전화 : 경리팀 043-229-8104, 8105) 가. 기간 : 2018.02.07.(수) ~ 02.09(금) 09:00 ~ 16:00까지 나. 장소 :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다. 등록금고지서 출력 : 2018.02.06(화) 이후 본교 홈페이지에서 출력 라. 가상계좌 납부안내 -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학생의 고지서에 명시된 계좌번호로 정확한 등록금액 납부 -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 CD/ATM기, 인터넷뱅킹, 폰뱅킹을 통해 입금 가능 마. 주의사항 - 등록금 전액면제 장학생이라도 등록의사표시로 수납은행의 수납인을 받아야 등록자로 인정됨 - 수시 합격자의 등록금고지서상 입학금은 기 납부한 등록확인예치금을 공제한 금액임 - 기타 고지서(학생회비)를 납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등록금과 합산하여 납부하여야 함 - 학자금대출자의 등록금이 개인계좌로 입금된 경우에는 본교 수납은행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함 - 본교 고지서는 2쪽(은행보관용, 학생보관용)으로 구성되어 있음 - 등록금 납부조회는 등록한 다음날 오전 11시 이후에 본교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함 - 신입생은 카드 및 분납이 불가(재학생인 경우만 가능) 3. 수강신청(문의전화 : 학사지원팀 043-229-8018, 8024, 8025, 8028, 8029) 가. 수강신청일 : 2018.2.23(금), 2.26(월) 본교 홈페이지의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수강신청 나. 수강신청을 위한 학번조회는 18.2.20(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수강신청안내”에 공지 예정(www.cju.ac.kr) 4. 정부학자금 대출(문의전화 :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2000) - 학자금대출 신청자 중 최종 대출 대상자로 선정된 신입생은 학자금대출 신청 시작일부터 대학등록 마감일까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에서 반드시 대출약정/대출실행 후 등록 완료할 것 5. 국가장학금 안내(문의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2000, 또는 학생복지팀 043-229-8055, 8056, 8057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 6. 생활관(기숙사) 안내(문의전화 : 학생복지팀 생활관 043-229-7801, 7802) 가. 생활관 신청기간 : 2018.01.30(화) ~ 2018.02.09(금)까지 본교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나. 생활관 합격자발표 : 2018.02.12(월) 홈페이지 공고 예정(www.cju.ac.kr) 다.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18.02.13(화) ~ 2018.02.14(수) - 본교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납부하여야 하며 미납부시 선발이 취소됨 라. 생활관비 구 분 인실 금액 구 분 인실 금액 비고 예지관 2인실 796,000 국제학사 4인실 580,000 16주 기준 (2017학년도와 동일) 우암마을 2인실 725,000 진원관 2인실 910,000 7. 신입생예비교육(신입생오리엔테이션) (문의전화 : 043-229-8046, 8047, 8048) 가. 기간 및 대상:예비교육 기간 중에 입학식[2월21일(수)]이 포함되어 있음. 기간 단과대학 집결장소(시간) 2018.02.20.(화) ~ 02.21(수) 비즈니스대학,인문사회대학,사범대학,예술대학 단과대학별 건물(12:30분) 2018.02.21.(수) ~ 02.22(목) 공과대학,보건의료과학대학,군사학부,항공학부 석우문화체육관(12:30분) 나. 장소 및 시간 : 추후공지(홈페이지 공지 예정, www.cju.ac.kr) 8. 입학식(문의전화 : 입학관리팀 043-229-8033, 8034) - 일 시 : 2018.02.21(수), 시간과 장소는 추후 공지(홈페이지 공지 예정, www.cju.ac.kr) - 입학식 및 신입생 예비교육 일정은 추후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임 9. 충원합격발표 및 등록 - 선발인원: 수시, 정시 합격자 중 미등록자 및 환불자의 인원으로 정시 지원자 중에서 선발 - 선발일정: 18.2.9(금) ~ 2.20(화) 21:00이전 구분 합격자 발표일시 등록금 납부기간 충원(추가)합격 1차 18. 2. 9(금) 22:00 18. 2. 10(토) ~ 2. 11(일) 09:00 ~ 16:00까지 충원(추가)합격 2차 18. 2. 11(일) 22:00 18. 2. 12(월) 09:00 ~ 16:00까지 충원(추가)합격 3차 18. 2. 12(월) 22:00 18. 2. 13(화) 09:00 ~ 16:00까지 충원(추가)합격 4차 18. 2. 13(화) 22:00 18. 2. 14(수) 09:00 ~ 16:00까지 충원(추가)합격 5차 18. 2. 14(수) 22:00 18. 2. 18(일) ~ 2.19(월) 09:00 ~ 16:00까지 충원(추가)합격 6차 18. 2. 19(월) 22:00 18. 2. 20(화) 09:00 ~ 16:00까지 충원(추가)합격 7차 18. 2. 20(화) 21:00 18. 2. 21(수) 09:00 ~ 16:00까지 - 합격자발표의 전화통보는 서비스로(필수아님) 상황에 따라 판단하여 전화통보 여부를 결정하고 있어 변동될 수 있어 합격자발표 확인은 반드시 홈페이지의 합격자발표로 확인하는 것이 원칙임. 10. 환불신청 - 일시 : 2018.02.10.(토) ~ 2.14(수) 매일 06:00 ~ 16:00 - 입학처 홈페이지의 정시모집/등록포기(환불신청)에서 신청하며 신청일 기준 1주일(주말제외)이내에 환불계좌로 송금됩니다. |
|
파일 | |
작성자 | 박준서 (작업치료학과) |
- 이전글 2018학년도 수강신청 관련 공지
- 다음글 2017년도 동계방학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