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제목 | 전자출결시스템 안내 | |||||||||||||||||||||||||||||||||||||||||||||||||||
---|---|---|---|---|---|---|---|---|---|---|---|---|---|---|---|---|---|---|---|---|---|---|---|---|---|---|---|---|---|---|---|---|---|---|---|---|---|---|---|---|---|---|---|---|---|---|---|---|---|---|---|---|
학사지원팀에서는 아래과 같이 전자출결시스템을 안내합니다. 【전자출결시스템 안내】
- 선진적인 교육환경 제공과 효율적인 출석 및 학사 관리를 위하여 전자출결시스템을 구축함
1. 전자출결시스템 출석체크 방법
※ 전자출결시스템 장비 구축 강의실: 11개 강의실
2. 전자출결시스템(장비구축 강의실) APP(앱) 출석 방법: 스마트폰 기반(iOS,안드로이드)의 어플리케이션(앱) 방식
가. 학생들도 앱에서 본인의 출결상황 확인 가능 (전자출결 앱을 실행한 후 로그인→ 메인화면으로 이동→ 출결조회버튼을 클릭)
나. 참고사항
1) 스마트폰 버전이 낮거나 스마트폰이 아닌 경우(또는 폰이 없는 경우) 담당교수님께 출석처리 요청 바람
2) 전자출결시스템 관련 문의 : 학사지원팀(043-229-8025,8028)
-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에 있는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파일 | ||||||||||||||||||||||||||||||||||||||||||||||||||||
작성자 | 관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