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 2021-1학기 생활관 입실 안내 | ||||||
---|---|---|---|---|---|---|---|
생활관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감염 확산을 방지하고 감염병 전파를 차단하기 위해 2021학년도 1학기 생활관 사생에 대한 입실 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실일정
대면수업 및 온라인 수업이 병행됨에 따라 수시입실 가능. 단, 수시입실은 호실배정을 확인하시고 사감과 통화 입실일자 조정 후 입실요함. 대면수업이 없을 경우는 입실하지 않아도 됨. 2. 방배정 : 2021년 2월 25일(목) 16:00이후 재학생 : 청대홈페이지→차세대정보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학생서비스→생활관 → 합격자 조회 및 방배정 3. 입사 준비물 가. 기숙사 입소용 건강진단서(결핵,폐렴) 또는 흉부 X-Ray촬영 판독 결과서를 입사 당일에 제 출(입사 기준일 2주 이내 진단서 또는 판독 결과서만 가능) - 입사일 기준 4일 이내 음성 확인서 1부.(수도권 무료검사 가능시 출력 후 제출) - 생활관 생활수칙 안내 및 서약서1부, 자가건강기록지1부(생활관 홈페이지 게시 및 붙임참조) - 진단서 및 결과서, 확인서,서약서,건강기록지 미 지참 미 제출 시 입사 불가하오니 미리 준비 하여 착오 없이 입실 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자 : 2021-1학기 입실자 전체 나. 침대용 개인 침구류(베게 포함) 다. 세면도구 일체 4. 생활관내에서 사용할 수 없는 물건(반입금지) 가. 타인에게 방해가 되는 개인용품과 분실의 우려가 있는 물품 나. 전열기구(머리건조기, 소형카세트, 렌즈소독기, 스텐드, 개인컴퓨터는 제외) 다. 취사도구 및 인화성 물질 일체 라. 도박성 오락기구(화투, 카드등 사행성 행위 기구) 5. 입사 후 유의사항 가. 입사 후 무단외출, 외박, 점호 불참, 음주 및 흡연등 생활관 규정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에는 퇴사 조치합니다. 나. 퇴사 시 재입사를 할 수 없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다. 특히 청소불량등 호실을 중점 점호하여 엄격히 벌점을 부과할 예정이오니 불이익 을 받는 일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환불안내 가. 우암마을, 국제학사 입실시 주 단위로 관리비를 계산하며 미 입실시 학기말에 일괄 환불 예정 (주중 월요일~금요일 사이에 입실하였을 경우는 1주분이 차감됨, 입·퇴실시 반 드시 해당 동 사감에게 보고 하여야 하며, 무단 입·퇴실 시 계속 입실로 간주하여 환불이 되지 않음) 단. 생활관에 입실 하였을 경우는 입실전만 환불이 가능하며, 입실후는 종강일까지 환불이 되지 않고, 환불 받고자 할 경우는 퇴사신청을 하여야 한다. 단, 퇴사신청은 수업일수 3/4선 이전만 가능. 나. 진원관은 자취형 기숙사이므로 재실자는 계속 거주로 간주하며 짐만 있고 학생이 본가에서 한번도 오지 않았다 하더라도 관리비 환불 없음(단,3월5일까지 퇴사시 전액 환불) 신규자는 3월2일부터 입실 일을 기준으로 미 입실 기간만 학기 말에 일괄 환불 예정 * 1주분 관리비 : 우암마을/45,250원, 국제학사/36,250원, 진원관/56,870원 7. 사감실 전화번호 1,2동 : 043-229-7811 3,4동 : 043-229-7813 5동 : 043-229-7816 국제학사(여) : 043-299-7482 국제학사(남) : 043-299-7481 진원관 : 043-229-7808 생활관 행정실 : 043-229-7801,02 |
|||||||
파일 | |||||||
작성자 | 이애란 (생활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