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 2025-2학기 생활관 환불 신청 안내(퇴사 및 식사 취소, 변경) |
---|---|
2025-2학기 생활관 취소(퇴사) 및 식비 환불(변경) 신청이 필요한 경우 첨부 파일을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환불 신청 기간: 2025.8.4.~11.21. (규정에 따라 12주 이후는 환불 불가함) 2. 제출: 학기 시작 전은 (이메일: miseok@cju.ac.kr) 9월부터는 생활관 우암마을 5동 지하 43-107 기숙사 행정실에 제출 3. 환불은 모아서 처리함에 따라 환불이 늦어질수 있습니다. < 작성 유의 사항> 1. 생활관 취소 신청 - 첨부 생활관 톼사신청서에서 입실전과 입실후 서식이 약간 다릅니다. 구분하여 사용하세요( 입실후 퇴실은- 조교(또는 사감)의 확인을 필히 받아야 함) - 8월까지는 전액 환불됨, 9월부터는 생활관 환불규정에 따라 감액후 환불됨 2. 식비 (취소/ 변경 )신청서 취소 신청일 당일까지 식사한 것으로 간주하고 잔여일수 계산하여 환불됨 (식당에서는 식수인원 만큼 식사를 준비하고 있음) 3. 생활관비 및 식비 환불은 신청일에 따라 환불금이 달라지니 신청이 필요한 경우 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학기 시작후에는 신청일이 늦어지면 환불금이 적어짐) |
|
파일 | |
작성자 | 강미석 (생활관운영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