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25-2학기 생활관 환불 신청 안내(퇴사 및 식사 취소, 변경)
안녕하세요 

2025-2학기 생활관 취소(퇴사) 및 식비 환불(변경) 신청이 필요한 경우 첨부
파일을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환불 신청 기간: 2025.8.4.~11.21. (규정에 따라 12주 이후는 환불 불가함)
2. 제출: 학기 시작 전은 (이메일: miseok@cju.ac.kr
            9월부터는 생활관 우암마을 5동 지하 43-107 기숙사 행정실에 제출 
3. 환불은 모아서 처리함에 따라  환불이 늦어질수 있습니다. 

< 작성 유의 사항>
1. 생활관 취소 신청 
    - 첨부 생활관 톼사신청서에서 입실전과 입실후 서식이 약간 다릅니다. 구분하여
      사용하세요( 입실후 퇴실은- 조교(또는 사감)의 확인을 필히 받아야 함)
    - 8월까지는 전액 환불됨, 9월부터는 생활관 환불규정에 따라 감액후 환불
2. 식비 (취소/ 변경 )신청서 
     취소 신청일 당일까지 식사한 것으로 간주하고 잔여일수 계산하여 환불됨
     (식당에서는 식수인원 만큼 식사를 준비하고 있음)  
3. 생활관비 및 식비 환불은 신청일에 따라 환불금이 달라지니 신청이 필요한 경우
    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학기 시작후에는 신청일이 늦어지면 환불금이 적어짐)
파일
작성자 강미석 (생활관운영팀)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