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 HOME
  • 열린광장
  • 취업정보
취업정보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모두가행복한치과에서 치과위생사 선생님을 모십니다.
안녕하세요. 모두가 행복한 치과에서 함께 일하실 선생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 모집대상: 진료팀 선생님(00분)

2. 진료시간:
평일: 오전 9시30분~오후 7시
토요일: 오전 9시 30분~오후 1시30분
(근무시간은 9시 30분부터 포함! 평일 진료시작시간은 10시부터~
토요일 진료시작시간은 9시30분부터~)
점심시간: 1시~2시 30분
야간진료 : 주 2회 (월/목) ~ 오후 9:00까지 (야간근무는 주1)
(주 5일근무 / 주 40시간 이내 / 주1회 야간근무/ 야간 근무시 평일 하루 오프)

3. 연봉: 협의 후 결정.

4. 기본제출서류: 이력서(연락처 기재 및 사진첨부필수), 자기소개서, 경력사항

5. 지원방법: 기본서류를 이메일(modoodent7@naver.com)로 보내신 후
010-3104-9465 로 문자바랍니다.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6. 복리후생 : 4대보험 / 식사 및 간식지원 / 유니폼, 근무화제공/ 오버타임수당 / 명절보너스 / 경조사비 / 휴가비 / 타지에서 오실 경우 신축 풀옵션 오피스텔 1인 기숙사지원 / 타지에서 출퇴근시 교통비 지원 / 직원 및 가족 진료비혜택 / 세미나 비용 지원 / 장기근속시 해외여행 / 근속연차별 휴가 / 여름휴가,겨울휴가 / 전 유닛체어에 보조체어 구비/청소,소독이모님계심/직원휴게실(온돌방)구비


7. 바라는 인재상

환자를 배려하는 마음씨가 아름다우신 분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가득하신 분
행복한 아이디어가 넘치시는 분
뛰어난 프로의식을 지니신 분

모든 선생님들이 친절하기로 소문난 모두가행복한치과에서는
긍정적이고 밝고 따뜻한 마음을 가지신 선생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좋은 재료로 정직한 진료만 하는 치과
치과에서 가까운 1인 풀옵션 신축 기숙사제공!
모두가행복한치과로 오세요!


*치과홈페이지에 치과내부사진이 있어요!
http://www.modoohappy.co.kr


안녕하세요? 모두가 행복한 치과 원장 이종형입니다.
모두가 행복한 치과는 직원, 환자, 지역사회 모두가 행복해 질 수 있는 치과를 만들고자 개원한 치과입니다. 개원 이후 지역 주민들의 사랑으로 치과 확장을 하게 되어 이에따라 진료실에서 같이 일해주실 선생님들을 충원하는 중입니다.
개원을 하기까지 저 역시 직원의 입장으로 여러 치과에서 근무해보면서 행복하고 신나게 일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그 결과 자기 스스로 결정하고 일하면서 보람을 느끼는 자율성, 환자분들께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람을 느끼는 것, 열심히 일 한 만큼 보상을 받으면서 느끼는 뿌듯함, 교육을 통해 배우면서 스스로 발전하는 모습을 발견하고 느끼는 성취감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이러한 생각을 공유하면서 치과의 모든 구성원들이 좋은 분위기 속에서 진료하고 있습니다.
모두가행복한 치과는 앞으로도 모두의 행복을 최고의 가치로 행복하고 신나게 일하고 싶은 치과를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저희 치과 직원이 되실 지원자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저와 함께 모두가 행복한 치과를 같이 만들어 가실 열정 있고 마음씨 따뜻한 여러분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두가 행복한 치과는 앞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치과로 성장해나감에 따라 여러분께 최고의 대우를 해드리고, 성장의 결실을 함께 나눌 예정입니다. 원장이 직접 보험청구, 상담, 임상 등 모든 영역에 걸친 교육을 실행하고, 세미나비용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직원 모두를 어디가서나 활약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갖춘 인재로 성장하시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채용공고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와 좋은 인연을 만들어나가기를 기원하겠습니다.
파일
작성자 신교범 (치위생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