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여행스토리

  • HOME
  • 학생활동
  • 재밌는 여행스토리
우리들의 자료방-여행스토리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재미있는 여행스토리]-조가영, 조은솔
✈️ Facebook챔프배틀✈️
재미있는 여행스토리 콘테스트
일곱번째 작품 : 조가영, 조은솔 관광경영학과 18학번

“진짜 갈래 ? 가자 !”
둘이 갔던곳이 멀어봤자 서울이었던 저희는 정말 충동적으로, 걱정반 설렘반의 마음으로 4박5일의 일본 오사카여행을 함께 가게되었습니다.

저희는 여행전에 무료로 오사카 여러관광명소들을 갈때 쓰이는 주유패스와 교토를 가기위해 유용한 한큐패스를 구입했습니다

#첫째날에는 먼저 도톤보리로 향했습니다! 길치 두명이서 글리코상 찾는것도 힘들었지만 처음에 딱 글리코상이 보였을때의 기분은 잊을 수가 없습니다 ㅠㅠ 그리고 그 유명하다는 이치란라멘을 먹었는데 이치란은 꼭 두번이상 먹어야한다고 .. 생각합니다.. 반숙계란도 꼭 추가해야합니다 .. 그리고 저희는 하루의 마지막을 꼭 로손편의점으로 장식했는데 한국편의점도 많이 발전했지만 일본편의점은 정말 보고 듣던대로 퀄리티도 다르구나 라는 생각을 매번 한거같습니다 최고! 👍🏻
#둘째날은 기모노 체험을 위해 교토로 향했습니다. 일본 지하철이 한국이랑 비슷하지만 훨씬 복잡해서 많이 헤맸던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모를땐 꼭 물어보기! 일본분들이 매번 너무너무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동 받은게 한두번이 아니였습니다. 정말 스미마셍 아리가또 고자이마스만 입에 달고 다닌거 같아요! 간단한 단어들을 외우고 번역기만 있어도 충분히 의사소통이 가능하고, 구글 번역기앱은 사진을 찍어서 번역을 할수있는 기능도 있어 일본여행 가기 전 다운받아 가시길 추천합니다! 교토를 가려면 여러번 환승해야해서 한큐패스가 더 유용합니다! 패스권에도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기때문에 어떤 패스권이 더 효율적인지 찾아보고 구매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저희는 와그 앱을 통해 구매했습니다! 기모노체험도 예약을 하고 가야하나 고민했는데, 예약한곳에 맘에 드는게 없을까봐 가격이 조금 들더라도 가서 보고 골라보자는 마음으로 교토로 향했고 즉흥적으로 마음에 드는 기모노를 골라입었습니다! 저희가 빌린곳은 ㅇㅇㅇㅇ 입니다.
2월달은 기모노와 머플러 하나로 돌아다니기 너무 추운 날씨였지만 교토의 일본 감성에 더욱 더 녹아드는것같아 정말 좋은 경험이었고 저희를 예쁘게 봐주신 외국인분과 즐겁게 사진도 찍었습니다!
#셋째날에는 유니버셜스튜디오로! 일부러 사람이 없을거같은 수요일에 갔지만 유니버셜은 언제가도 사람이 많은것같았습니다.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해서인지 그냥 가만히만 있어도 지하철 관계자 분들이 유니버셜?이라고 물어봐주시고 표를 끊어주셔서 편하기도했고 신기했습니다. 유니버셜에 도착했을때 정말 동화속에 들어온 기분이 들어 신나게 사진을 찍었습니다! 스파이더맨 해리포터같은 포디 체험 그리고 유니버셜 스튜디오 전체가 실제와 같은 퀄리티로 감탄을 자아냈고 진짜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라 놀이기구를 타고 돌아다니는동안 계속 웃으면서 즐겼습니다! 저희는 개인적으로 플라잉 다이노소어와 스파이더맨 놀이기구를 추천합니다! 😻
#넷째날엔 주유패스권을 이용하면 무료로 갈 수 있는 관광명소들을 가기로 했습니다. 먼저 오사카성에 가서 걷기도 하고 경치도 보는데 정말 딱 그거 뿐이였어서 살짝 아쉬운 마음이 컸습니다. 하지만 그 아쉬움을 일본에 와서 처음먹는 초밥으로 달래고 그 후에 우메다 공중정원으로 향했습니다! 도착해 야경을 봤는데 정말 아무말 없이 멍때리며 보게되는 풍경이었습니다. 아직도 눈앞에 그 불빛들이 생생해서 정말 다시 한번 더 꼭 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하루일정을 마치고 난바역으로 가 낮에 미리 예약해준 도톤보리 크루즈를 타면서 도톤보리를 한번 더 눈에 담을 기회를 가졌습니다. 크루즈에서 설명해주시는분이 굉장히 재치있고 밝게 설명해주셔서 같이 웃으며 도톤보리를 구경할수있었습니다! 그리고 바로앞에 있는 돈키호테로 들어가 가족과 지인분들의 선물을 포함한 물건들을 구매하고 마지막이라는 아쉬움을 가진 채 이제는 너무 익숙해진 숙소로 가는 마지막 밤길을 걸었습니다.
친구와 여행가서 많이 싸우게 된다는 이야기가 이해가 안갈 만큼 저희는 하루도 싸우지않고 오히려 행복하다는 말을 입에 달고 다닐만큼 너무 즐겁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그럴 수 있었던 이유는 서로가 서로에게 해줬던 보이지않는 배려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혼자, 가족, 친구, 연인 어떤 여행으로 가도 만족할, 마음이 따뜻해지는 일본 오사카 여행을 모두가 경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