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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1학년도 2학기 PBL-Ⅲ 프로그램 성과경진대회 참가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특성화혁신지원센터입니다.

2021학년도 2학기 경험형 PBL-Ⅲ 프로그램 성과경진대회 안내와 함께 참가신청 수요조사를 실시합니다. 이번 학기 성과경진대회는 앞서 공지한 대로 대면 평가로 진행됩니다.

다만, 교육부 방역지침 및 우리대학 지침 변동에 따라 발표장에는 최대 100명만 입장할 수 있도록 조정되었기 때문에 참가신청 수요조사 이후 좌석을 추가로 조정해 드릴 예정입니다. 학생들은 다음 사항을 잘 읽어 보신 후 아래 첨부한 신청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서 제출기간 : 12월 2일(목) 13:00 ~ 12월 9일(목) 16:00
2. 신청서 제출처 : 05-103(특성화혁신지원센터 방문제출, 제출시 순서 제비뽑기)

3. 경진대회 개요
1) 일시 : 2021년 12월 23일(목) 오후 13시 30분까지 입실
2) 장소 : 비즈니스대학 세미나실
3) 진행 : 오프라인, 직접 PT (10분 발표, 5분 질의, 타임아웃 있음)
4) 상금 : 대상 100(1팀)최우수 80(1팀), 우수 50(2팀), 장려 30(2팀) 및 현장 이벤트

4. PT제출 방법
 1) 발표할 PT를 cjuspe@cju.ac.kr(글꼴포함해 저장)로 제출
 2) 제출기한 : 12월 22일 17:00, 이후 PT에 문제가 있는 경우 대표학생에게 연락 예정

5. 기타사항
 1) ★★한 팀당 최대 6명까지만 발표장 입실 가능★★
 2) 한 프로그램에서 2개의 팀이 출전할 수 없음(팀을 나눠서 진행한 경우도 1팀으로 출전)
 3) 심사위원은 외부위원(지역사회 전문가) 및 내부위원(PBL 미진행 교원 또는 우리대학 직원) 5인으로 구성
 4) 출전작은 대회 종료 후 「지역사회 문제해결 사례집 vol.2 2019-2021」에 게재되어 지역사회 및 공공기관, 광역·지방자치단체 등 유관기관으로 배포될 예정임

먼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고, 첨부파일 내용 이외의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특성화혁신지원센터(043-229-807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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