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 2021-2 경험형 PBLⅢ Group Learning 서식별 제출 기한 안내 |
---|---|
안녕하세요. 특성화혁신지원센터입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2021학년도 2학기 프로그램의 서식별 제출 기한을 공지합니다. ① 팀구성표, 실습비사용계획서 : 10월 1일까지 센터로 직접 제출 또는 자료제출실 업로드(팀별로 1장만 제출, 홈페이지 이용 시 반드시 지도교수님 도장이 찍힌 파일로 업로드) ② 문제해결계획서 : 10월 8일까지 홈페이지 자료제출실 업로드 ③ 학습일지, 결과보고서 : 12월 21일까지 홈페이지 자료제출실 업로드(낱개로 업로드하지 말고, 모든 일지와 보고서 작성이 완료되었을 때 전체 파일을 압축해 한 파일로 묶어서 제출해 주세요) ★FAQ 1. ①을 제외하고는 모두 개인별 제출입니다. 2. 학점은 2021학년도 겨울학기로 인정되며, 마지막 학기인 학생의 경우에도 졸업학점에 포함됩니다. ★TIP 여러분, 오리엔테이션 영상은 잘 감상하셨나요? 이번 학기 프로그램 참가신청 공고(2021.08.31.)시 숨겨져 있던 이벤트가 있습니다. 포스터에 찍힌 QR코드로 접속해 프로그램과 관련한 설문조사에 참여한 학생 모두에게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안타깝게도 단 한 명의 학생도 찾아내지 못했어요... 앞으로도 학기 중 공지사항이나 단체문자 발송 시 랜덤으로 이벤트 트릭을 숨겨 담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지사항을 꼼꼼하게 읽는 학생에게 혜택이 돌아가게 되니 항상 집중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
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