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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하단광고】 2023학년도 지방대학활성화사업 전담인력 공개 채용(3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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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사업은 교육부 주관 지방대학활성화사업으로서, 금번 채용은 사업전담직으로 총 사업기간은 2025. 2. 28.까지이며, 1년 단위로 근무평가 결과에 따라 적정할 경우 재계약할 수 있고, 사업기간 중 사업이 중단될 경우 계약기간 중에도 당연 퇴직함.
 
 
 
□ 제출서류
 
1) 공개채용지원서(자기소개서 포함) : 사진부착 1부
 
2) 대학·대학원 졸업증명서 / 성적증명서(백분율 반드시 기재) 각 1부
 
3) 주민등록초본(남자의 경우는 병역사항 반드시 기재) 1부
 
4)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1부.
 
5) 자격증 각1부.
 
6)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7) 국가보훈대상자는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8) 장애인은 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2차 전형 제출서류(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3차 면접시험 당일 제출)
 
- 성적표, 자격증, 증명서등 1차 제출서류 중 사본을 제출한 경우 반드시 원본지참
 
 
 
□ 전형방법
 
 
 
1) 1차 전형: 서류심사(2차 전형인원을 제한할 수 있음)
 
2) 2차 전형: 인성ㆍ적성검사(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3) 3차 전형: 면접심사(1차 전형 합격자중 면접전형인원을 제한할 수 있음)
 
4)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및 2차 전형 발표는 개별통보하지 않고 우리대학교 홈페이지 커뮤니티 채용공고란을 통하여 심사결과 및 합격자 발표를 공고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1차 서류접수 기간 : 2023.09.25.(월) - 10.15.(일) 23:59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접수방법
 
 
 
E-MAIL 접수: 위의 제출서류를 스캔하여 반드시 한 개의 PDF로 작성 후 아래 메일 주소로 제출 할 것 (중복지원 불가)
지원 메일 및 지원서류 제목(지원부서_연구보조원_성명, 예시: 지방대학활성화사업단_연구보조원_홍길동) 준수
 
 
 
* E-MAIL 접수 주소 : inno3@cju.ac.kr
 
 
 
□ 기타
 
1) 국가보훈 대상자는 관계법률에 의해 우대함
 
2) 서류미비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의 모든 책임은 본인이 감수 하여야 함
 
3) 지원서류가 미비된 것은 접수하지 않고, 접수된 서류는 채용이 결정된 이후 개별 반환신청에 의하여 착불 우편으로 반환하여 드리며, 이후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파기함
 
반환신청 희망시 문의(☎ 043-299-7648)
 
4)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5)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합격/임용을 취소함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주대학교 지방대학활성화사업단으로 문의(☎ 043-299-76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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