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대신문

보도

  • 청대신문
  • 보도
보도 상세보기, 제목, 카테고리, 내용, 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대학보도】 우리대학 항공서비스학과, 윙 수여식 개최
카테고리 보도

우리대학 항공서비스학과, 윙 수여식 개최

 
▲우리대학 항공서비스학과는 2023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제5회 윙 수여식’을 개최한 가운데, 신입생들이 자신의 소원을 적은 종이비행기를 하늘로 날리고 있다. / 사진=대외협력팀
 
 윙 수여식은 예비승무원으로 갖춰야 할 바른 자세와 성품을 되새기며, 미래 항공승무원이 될 것을 다짐하고 유니폼에 착용하는 윙 배지를 전달하는 행사이다.

 이날 윙 수여식은 우리대학 항공서비스학과 학생회 임원들과 멘토들이 신입생들에게 ‘항공서비스학과 학생회 배지’를 직접 달아주며 진행됐다. 신입생들은 학과 전통에 따라 각자 소원을 적은 종이비행기를 중앙도서관 앞 광장에서 하늘로 날리며 훌륭한 항공승무원이 될 것을 다짐했다.

 강재영 항공서비스학과 신입생 대표(항공서비스학과·1)는 “이번 행사를 통해 책임감을 다시 한번 다질 수 있는 기회가 생겼고, 선배님들과의 만남도 함께 가질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윤성주 항공서비스학과 학과장은 “이번 윙 수여식을 계기로 현재 회복되며 발전하는 항공서비스 분야에 우리대학 항공서비스학과 모든 학우가 목표를 향한 커다란 동기가 부여됐을 뿐만 아니라 ‘고품격 글로벌 항공서비스 인재’로서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학과 모든 교수진이 학우를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예은 수습기자>
파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