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대신문

보도

  • 청대신문
  • 보도
보도 상세보기, 제목, 카테고리, 내용, 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대학보도】 ‘한미약품 취업 설명회’ 하반기 채용 등 안내
카테고리 보도

‘한미약품 취업 설명회’ 하반기 채용 등 안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제약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학우를 위한 ‘한미약품 채용설명회’를 개최한 가운데, 참여 학우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 / 사진=대외협력팀

 지난 7일 우리대학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제약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학우를 위한 ‘한미약품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한미약품 인사담당자가 직접 학교를 방문해 진행된 채용설명회는 우리대학 입학취업지원관 2층에서 40여 명의 학우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채용설명회에서는 제약산업에 대한 이해, 한미약품 회사 및 직무소개, 2022년 하반기 정기 채용 안내 등을 설명했다. 또한, 지난 19일까지 예정돼있던 하반기 채용에 관한 설명이 학우들의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예진(제약바이오메디컬전공·3) 학우는 “제약산업에 관심이 많았는데 제약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의 진로를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김문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팀장은 “지난 몇 년간 코로나19로 인해 대면으로 진행하는 채용설명회를 진행할 기회가 없었는데, 대면으로 진행된 채용설명회에 모집 시작 당일 사전 신청이 마감될 정도로 학우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답했다. 더불어, “앞으로 다양한 산업군의 회사와 연계해 학우들에게 좀 더 다양한 기업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만들겠다”고 말했다. 
 
<장은영 정기자>
파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