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대신문

보도

  • 청대신문
  • 보도
보도 상세보기, 제목, 카테고리, 내용, 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대학보도】 제51회 공간제 개최, 재학생·졸업 동문 작품 200여 점 전시
카테고리 보도

제51회 공간제 개최, 재학생·졸업 동문 작품 200여 점 전시 

▲우리대학 건축학전공이 마련한 ‘제51회 공간제’가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예술대학 신관 청석갤러리와 1층 로비에서 진행됐다. / 사진=대외협력팀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예술대학 신관 청석갤러리와 1층 로비에서 건축학전공(5년제) ‘제51회 공간제’(5년제 건축학과 졸업작품전·재학생 과제 작품전)를 개최했다. 우리대학 공간제는 건축학전공 전 학년 학우들이 지난 학기 동안 진행한 작품을 전시하는 등 그동안의 노력을 보여주는 자리로 마련됐다. 

 전시된 작품 중에는 경기건축문화상을 비롯해 경기건축대전 건축세계상, 울산건축대전, 리모델링 건축대전 등 전국 규모의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도 다수 전시됐다. 

 우리대학 건축학전공 학우 및 동문 작품 200여 점이 전시돼 그동안 학교에서 배운 건축적 지식과 실력을 선보이며 평가받는 자리로 진행됐다. 

 차천수 총장은 “앞으로 많은 작품을 통해 우리나라를 넘어 전 세계에 명성을 떨치는 건축학과로 성장하길 바라며, 학교 차원의 지원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최우령(건축학전공·4) 학회장은 “추수의 계절 가을처럼 건축학전공 학우들은 공간제를 준비하며 좋은 결실을 맺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해왔다”며 “부족하지만 학우들의 지난 노력과 도전이 담긴 작품을 감상하시고 아낌없는 격려와 조언 부탁드린다”고 답했다.

 <장은영 정기자>
jeyeng7289@cju.ac.kr



파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