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대신문

보도

  • 청대신문
  • 보도
보도 상세보기, 제목, 카테고리, 내용, 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대학보도】 우리대학, 직접 찾아가는 진로 취업 상담 운영
카테고리 보도


우리대학, 직접 찾아가는 진로 취업 상담 운영


▲우리대학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진로 취업 정보와 비교과 프로그램을 안내하는 ‘찾아가는 상담 테이블을’을 운영 중인 모습이다. / 사진=대외협력팀
 
 지난달 2일부터 지난 1일까지 한 달간 우리대학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진로 취업 정보 및 비교과 프로그램을 안내하는 ‘찾아가는 상담 테이블’을 운영했다.

 이번 ‘찾아가는 상담 테이블’은 담당 컨설턴트가 2인 1조가 돼 단과대학 1층 로비에 상담 테이블을 설치해 학우들에게 진로 취업 정보와 비교과 프로그램을 안내했다.

 상담에 참여한 김혜빈(치위생학과·3) 학우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로 직접 찾아가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단과대학에서 컨설턴트분들의 상담을 받아 편리했다”며 “교내 여러 프로그램 및 행사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전했다.

 윤성훈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센터장은 “진로나 취업에 대한 상담을 하고 싶어도 바쁜 수업 일정으로 상담센터까지 찾아가는 것이 쉽지 않은 경우가 의외로 많다”며 “이런 학우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결하고자 직접 학우들을 찾아 단과대학 로비에 이동 상담센터를 설치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또한, “많은 학우가 관심을 갖고 다양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알아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우리대학 일자리 플러스센터는 학우들의 취업 지원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취업 지원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다양한 SNS 및 포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홍준 수습기자>
파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