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대신문

보도

  • 청대신문
  • 보도
보도 상세보기, 제목, 카테고리, 내용, 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대학보도】 중앙도서관 런닝맨 이벤트 개최
카테고리 보도

중앙도서관 런닝맨 이벤트 개최


▲우리대학 중앙도서관 런닝맨 이벤트 포스터 / 사진=우리대학 중앙도서관
 
 지난달 28일 우리대학 중앙도서관에서 런닝맨 이벤트를 개최했다. 런닝맨 이벤트는 우리대학 중앙도서관 이용 방법을 알려주고 서비스 중인 스마트 디바이스에 대한 인식과 활용 증진을 위해 진행된다.

 행사 기간은 지난달 28일부터 오는 8일까지이며 상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진행 방법은 1층 User Service Center에서 재학생임을 확인하고 미션지 수령 시 시작이다. 이용자는 직접 도서관에 대해 체험하며 임무를 수행하고 스탬프를 찍은 뒤 도장 6개를 모으면 완료이다. 도장 6개를 모았다면 미션지를 받았던 1층 User Service Center에 가서 확인 후 경품을 받으면 된다.

 중앙도서관장 이주희 교수는 “새 학기를 맞아 우리대학은 코로나19로 인해 멈췄던 일상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도서관 역시 학우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고 답했다. 또한, “‘도서관 런닝맨’은 중앙도서관을 직접 체험한 후, 각 실의 담당 직원으로부터 6개의 스탬프를 받은 학우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도서관 시설과 서비스에 관해 학우들의 이해도를 높여 보다 편리하고 친숙하게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고 도서관은 여러분을 위해 존재하는 공간이라는 것을 기억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선 부장기자>
파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