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대신문

여론

  • 청대신문
  • 여론
여론 상세보기, 제목, 카테고리, 내용, 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지난호를읽고】 다음 호가 기대되는 신문
카테고리 여론
갑작스럽게 찾아온 코로나19로 인해 청대신문이 온라인 신문을 발행한지 어느덧 6개월이 흘렀다. 처음에는 온라인 신문이 낯설었지만 오히려 학교 건물에서 신문을 찾아보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문을 검색해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어김없이 온라인 신문을 읽는데 지난 호 청대신문에 다양한 주제의 기사들이 많이 올라왔다. 요즘 어딜 가든 핫 토픽으로 떠오르는 코로나19와 관련된 기사들도 있었고, 반복되는 음주운전에 대한 문제를 다룬 기사, 웹툰계의 끝없는 논란 상황을 다룬 기사 등 다양한 내용의 기사들을 볼 수 있었다.

모든 기사가 흥미로웠지만, 그중 가장 기억에 남는 기사는 ‘굿 라이프’를 추천해 준 '추천영화도서'라는 기사였다. 나뿐만 아니라 모두가 자신의 발전과 행복에 관심이 많을 텐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막연하게 ‘행복’이라는 두 글자만을 쫓아 그 단어가 가진 본질적인 의미를 잊은 채 살아가는 것 같다. 또, 어떤 이들은 행복한 삶을 통해 슬픔을 위로받고 싶어 하기도 한다. 그런 때에 행복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도록 이 책을 추천해 준 기사가 기억에 남았다.

지난 호 신문을 읽는 내내 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 몰랐을 만큼 모든 기사가 흥미롭고 알찬 내용으로 구성돼 있었다. 또, 신문을 통해 작게나마 학우들의 목소리도 엿들어 볼 수 있었고, 어쩌면 내가 살면서 한 번도 접하지 못할 분야까지 읽어볼 수 있었다. 색다르고 다양한 주제의 기사들로 구성돼 있는 청대신문을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다. 항상 다양한 읽을거리를 제공해 주는 청대신문의 다음 호는 어떤 재미있는 내용으로 구성될지 기대된다.

김남영<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3>
 
파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