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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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경희대학교 중앙도서관 학술서비스팀 계약직원 사서 모집 ( ~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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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자격조건
□ 4년제 대학 문헌정보학과 졸업자[2급 정사서자격증 소지자] □ 책임감 있고 근면성실한 자 □ 해당 업무 경험자 우대 3. 근무기간 : 2025.02.01.~2026.1.31. 4. 근무시간 - 학기 중: 평일(월~금) 08:30~17:30 / 토요일 연장근무 (월 1회) 09:00~17:00 - 방학 중: 평일(월~금) 08:30~17:30 5. 급여 월 2,100,000원(4대 보험 포함) [*토요근무 등 연장근무 시 별도 수당 지급] 6. 복리후생 방학 중 집중휴무 예정[*인사팀 근무 지침에 따라 실시] 7. 지원방법 □ 지원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첨부파일 양식 사용/이력서 내 명시된 증빙서류, 붙임서류는 최종 합격시 제출] 경희대학교_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hwp □ 지원방법 : 이메일 접수, 메일제목 및 파일명은 “계약직 지원_지원자 이름”으로 작성(예: 계약직 지원_홍길동.hwp) □ 접 수 처 : khsd3013@khu.ac.kr 8. 전형 일정 □ 서류접수 : 2024.12.26.(목) ~ 1.8.(수)(제출기한 엄수) □ 서류전형 : 개별심사 □ 면접전형 : 2025.1.10.(금) 11:00 예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1.9(목) 오후 개별 통보) □ 인수인계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9. 기타 □ 문 의 : 02-961-0072 (학술연구지원팀) □ 채용서류 반환 안내(「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관련) -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의 경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지원서를 제출하신 이메일 계정으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 채용서류를 반환해 드립니다. - 본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조]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며, 반환 청구 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일체 파기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https://www.listopia.net/recruit01/50243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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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남유정 (문헌정보학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