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 HOME
- 진로
- 구인구직
제목 | [대학] [인천] 인하대학교 항공우주융합캠퍼스 도서관 및 캠퍼스 운영관리 사무원 채용(~6.9) |
---|---|
1. 모집 부문 및 지원 자격 모집부문 : 사무원 (계약직원) 필수 자격요건 : - 2급 정사서 자격 소지자 - 전문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담당업무 : - 항공우주융합캠퍼스 도서관 운영관리 - 항공우주융합캠퍼스 일반 행정 업무 인원 : 1명 ※근무지: 인하대학교 항공우주융합캠퍼스(송도) 2. 공통사항 가. 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나. 교육 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채용절차 가. 1차 전형 : 서류전형 나. 2차 전형 : 면접전형 ※ 합격자는 각 전형마다 개별 통보 4. 지원 방법 가. 입사지원서 (사진 포함) 및 자기소개서 (3,000 자 이내) 작성 후 제출 나. 제출 기간 : 2024.05.24.(금) ~ 2024.05.31.(금) 다. 제출 방법 : 이메일 ( jay_kim@inha.ac.kr ) 제출 라. 채용 예정일 : 2024.07.01. 마. 문의 : 항공우주융합캠퍼스운영팀 (☎ 032-720-9003, jay_kim@inha.ac.kr) [구비서류 제출]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1)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2) 성적증명서........................ 1부 (3) 경력 (재직)증명서 (해당자–원본 지참 요망)....... 1부 (4) 자격증 사본 (해당자-원본 지참 요망).............. 1부 5. 기 타 가. 지원서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과실 유무를 불문하고 합격 또는 임용취소 나. 채용 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에 의거하여,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기 제출한 채용 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해당하지 않음 - 채용 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 서류 반환 청구서(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 규칙 별지 제3호 서식)을 작성하여 본교로 팩스(032-863-1333) 또는 이메일 (recruit@inha.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 우편을 통하여 발송함 (등기 우편 요금 수신자 부담) - 본교는 6개월 간 채용 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 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 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 |
|
파일 | |
작성자 | 남유정 (문헌정보학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