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 HOME
  • 진로
  • 구인구직
구인구직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대학] [인천] 인하대학교 항공우주융합캠퍼스 도서관 및 캠퍼스 운영관리 사무원 채용(~6.9)
인하대학교 항공우주융합캠퍼스 도서관 및 캠퍼스 운영팀에서 근무할 사무원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부문 및 지원 자격
모집부문 : 사무원 (계약직원)
필수 자격요건 :
- 2급 정사서 자격 소지자
- 전문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담당업무 :
- 항공우주융합캠퍼스 도서관 운영관리
- 항공우주융합캠퍼스 일반 행정 업무
인원 : 1명
※근무지: 인하대학교 항공우주융합캠퍼스(송도)

2. 공통사항
가. 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나. 교육 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채용절차
가. 1차 전형 : 서류전형
나. 2차 전형 : 면접전형
※ 합격자는 각 전형마다 개별 통보

4. 지원 방법
가. 입사지원서 (사진 포함) 및 자기소개서 (3,000 자 이내) 작성 후 제출
나. 제출 기간 : 2024.05.24.(금) ~ 2024.05.31.(금)
다. 제출 방법 : 이메일 ( jay_kim@inha.ac.kr ) 제출
라. 채용 예정일 : 2024.07.01.
마. 문의 : 항공우주융합캠퍼스운영팀 (☎ 032-720-9003, jay_kim@inha.ac.kr)
 
[구비서류 제출]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1)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2) 성적증명서........................ 1부
(3) 경력 (재직)증명서 (해당자–원본 지참 요망)....... 1부
(4) 자격증 사본 (해당자-원본 지참 요망).............. 1부

5. 기 타
가. 지원서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과실 유무를 불문하고 합격 또는 임용취소
나. 채용 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에 의거하여,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기 제출한
채용 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해당하지 않음
- 채용 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 서류 반환 청구서(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 규칙 별지 제3호 서식)을 작성하여 본교로 팩스(032-863-1333) 또는 이메일
(recruit@inha.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 우편을 통하여 발송함 (등기 우편 요금 수신자 부담)
- 본교는 6개월 간 채용 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 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 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
파일
작성자 남유정 (문헌정보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