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소개

교수소개

  • HOME
  • 교수소개
  • 교수소개
유재미 교수 사진
유재미 부교수
  • 직위부교수
  • 전화번호8314
  • 이메일yoojm@cju.ac.kr
  • 홈페이지

학력

학력에 대한 표 - 학교명, 학위명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교명 학위명
이화여자대학교 문학사
서울대학교 경영학석사
서울대학교 경영학박사

실적

실적에 대한 표 - 구분명, 내용, 학술지명, 연도, 발행권, 페이지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분명 내용
학술지명
연도 발행권
페이지
논문 SNS 광고가치(속성)이 광고침입성 인식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90830 37 4
1-12
논문 팬덤 연구에 대한 검토
청주대학교 경상논총
20190830 12 1
85-97
논문 조직몰입이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CSR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생산성논집
20180930 32 3
189-214
학술활동 The relationship between CSR and Performance
The 2018 International Conference of Korean Productivity Association
20180824
논문 정치마케팅 연구에 대한 소고(小考): 정치마케팅 연구의 관점과 주요 연구영역 및 향후 과제
인문사회 21
20180228 9권 1호
497-508
학술활동 SNS 광고침입성과 광고회피행동
대한경영학회추계학술지
20171028
논문 광고 침입성 관련 연구 동향
경상논총
20170831 10권1호
183-196
논문 CSR, 소비자기반 브랜드자산, 기업 재무성과 관계: 소비자기반 브랜드자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70530 32권 2호
27-54
논문 SNS 광고 침입성과 소비자반응
경상논총
20170228 9권2호
73-88
학술활동 브랜드 자산과 CSR효과
대한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지
20161022
학술활동 Crisis management and political marketing
19th Anual American Association of Behavioral and Social Science Conference
20160202
논문 The effect of CSR practices on customer-based brand equity
Indian Journal of Science and Technology
20151030 8권 25호
1-7
논문 The effect of CSR on employees' turnover intention: Comparative study on harmful and non-harmful industry
Indian Journal of Science and Technology
20150930 8권 21호
1-5
논문 기업 내부마케팅과 외부평판 관리가종업원 이직의향에 미치는 영향-항공⋅관광산업에 대한 시사점-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0831 13권 4호
81-101
논문 Perceived value of game items and purchase intention
Indian Journal of Science and Technology
20150830 8권 19호
1-7
학술활동 소비자의 위험지각과 온라인게임 가상제품 구매의도
2014 한국상품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41031
학술활동 중국소비자의 해외제품 온라인 구매행태
2014한국상품학회 추계학술대회논문집
20141031
논문 취업지원실(현 인재개발원) 이용활성화 및 개선 방안
경상논총
20140831 7권1호
21-34
논문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CSR 활동의 실행동기(motive)와 몰입(commitment)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학연구
20131030 42권 5호
1159-1185
논문 The Internal Impact of CSR on Employees: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Difference
Journal of Convergence Information Technology
20130831 8(13)
512-516
논문 The effects of CSR activities on firm's financial performance: investigating in terms of CSR development stages
Journal of Convergence Information Technology
20130731 8(12)
414-418
학술활동 CSR development stage and CSR effect
3rd ICCT
20130703
학술활동 How does CSR affect employees' behavior
3rd ICCT
20130703
논문 서비스품질 모형을 활용한 교내 학생식당 만족도 평가
경상논총
20130228 5권2호
171-186
논문 브랜드제휴 관점에서 살펴본 크로스미디어 광고의 파급효과 : TV와 인터넷검색창 결합의 크로스미디어 광고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30115 24권 1호
85-105
논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한 마케팅사례 연구
경영경제연구
20121230 35권2호
102-123
학술활동 브랜드제휴 관점에서 본 크로스미디어의 파급효과
광고학연구
20121026
학술활동 브랜드 제휴 관점에서 살펴본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
상품학연구
20120525
학술활동 기업의 사회적책임활동이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CSR활동의 실행동기와 몰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20222
논문 The Long-Term Effects of Sales Promotions on Brand Attitude Across Monetary and Non-Monetary Promotions
PSYCHOLOGY MARKETING
20110915 28권 9호
879-8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