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19 경영학부 UCC공모전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경영학부 홍세윤 조교입니다.
이번 학부 UCC 공모전 관련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우선 모든 팀은 영상이 시작하기 전 1~2분정도의 간략한 내용으로 영상 및 팀원소개(어떠한 모티베이션을 가지고 만들었는지, 주제, 아이디어, 팀원소개 등)를 준비(PPT 파일 권장)해주셔야 합니다.
팀원 및 영상소개는 본선에 진출한 팀이 소개할 내용이며, 영상에 포함되는것이 아니라 영상을 재생하기 전 소개할 내용을 별도로 준비를 해주셔야 합니다.
21일날 본선이 진행되며, 본선진출팀은 21일날 공개될 예정이오니, 모든팀이 소개 준비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외의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하시면 되며, UCC 제작에 있어 내용에 관한 문의는 김문정 교수님께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김문정 교수님 연구실 번호: 043-229-8134
김문정 교수님 메일: mjkim1@cju.ac.kr

USB는 5월 13일(월), 14일(화) 오후 6시까지 지급할 예정입니다. 공모전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은 화요일까지 받아가기 바랍니다.

-----------------------------------------------------------------------------------------------------------------------------------------------

변동된 영상파일 제출방법 및 제출기간에 대해 공지해드립니다.
준비기간이 짧다는 의견을 수렴하여 영상제출기간을 05월 19일 (일) 18시까지로 연장하였으며, 제출방법은 기존의 usb에 파일을 담아 제출하는 방식이 아닌 청주대학교 경영학부 전용 메일인
cjuba@naver.com로 UCC영상 파일과 팀명 및 영상주제를 간략하게 기재하여 보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