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사학 70년! 새로운 도약

미래를 연다, 세계로 간다

  • 소통공간
  • 자료실
  • 서식자료실

서식자료실

조회수 172 작성일 2017.11.08,
대표-소통공간-자료실-서식자료실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학사
제목 [수정게시] 학사일정 변경에 의한 조기취업자 수강 신청 변경 안내
최종학년의 조기취업 학생에 한하여 사이버강의 최대 10과목 20학점을 졸업학점(교양학점)으로 인정을 합니다.
해당 학생들은 붙임 서식 '조기취업자 수강신청서' 를 작성하여 학과장 승인을 받아 학사지원팀으로 제출하면 심사 후 처리하여 드립니다.

1. 수강신청 : 공지사항 '조기취업 관련 게시물 참조'
- 조기취업자 수강 신청서에 개설된 사이버 강의로 변경(최대 10과목 20학점 인정)
- 이미 수강한 교과목은 동일과목으로 수강이 안됨.

2. 학사일정 변경에 의한 조기취업자 수강 신청 변경 신청기간 :
1) 변경 전 : 2017년 8월 28일 ~ 11월 17일(수업일수 3/4)
2) 변경 후 : 2017년 8월 28일 ~ 12월 01일(수업일수 3/4)

3. 출 석(진도) :
1) 변경 전 : 2017년 12월 01일까지 완료(Free)
2) 변경 후 : 2017년 12월 11일까지 완료(Free)

4. 시 험 : 근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
가. 중간고사 : 2017년 12월 4일 - 8일
나. 기말고사 : 2017년 12월 9일
다. 시험문의 : 교수학습개발팀 043)229-8768

5. 제출서류 및 제출처 : 학사지원팀
가) 조기취업자 수강 신청서 1부 (첨부파일)
나) 재직증명서 1부,
다) 4대보험가입증명서 또는 근로계약서 1부

6. 기타 자세한 문의 학사지원팀 043)229-8024-5로 하시면 됩니다.


* 첨부파일 1 : [붙임1] 조기취업자를 위한 사이버교과목 수업운영 지침
2 : [붙임2] 조기취업자 수강신청서
파일
작성자 이동근 (교무처 학사지원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