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비행교육원 계약직원(비행교관) 신규 공개채용 공고

1. 모집부문 : 계약직 / 비행교관

2. 채용원칙 : 공개채용 : 직원인사규정 제12조에 의거 채용

3. 채용조건 : 계약직 (무안공항)

4. 공개채용 일정

. 채용일정

업 무

일 정

비 고

공개채용 공고

2019. 04. . ~ 04.

- 본교 홈페이지

- 인터넷 채용전문기관 1~2

지원서류접수

2019. 04. 22. ~ 04. 25.

- 방문 또는 등기우편 접수에 한함

1차 서류심사 합격자확정

2019. 05.

 

2차 전형(인성적성검사)

2019. 05.

 

2차 전형 확정 및 면접대상자 통보

2019. 05.

 

3차 면접시험

2019. 05.

 

최종합격자 확정 및 통보

2019. 05. 이후 예정

 

직원 공개채용 일정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 1차 서류심사필요시 추가시험(필기/실기)을 실시할 수 있음, 2차 전형(적성검사),

3차 면접시험은 별도 계획 수립 시행함.

5. 채용안내

. 직원채용공고 : 본교 홈페이지

직종

채용분야

인원

지원 자격

비 고

비행교관

(무안공항)

[신입/경력]

1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사업용 조종사 자격증명, 계기비행증명,

육상다발한정, 조종교육증명 소지자

항공신체검사 제1종 소지자

무선통신사 자격증 소지자(항공)

기타 비행교관 수행에 결격 사항이 없는자

신입:총 비행 200 ~ 500시간미만 또는 교관경력

12개월미만

경력:신입 지원자격 이상인자

영어능력 우수자 우대

 

공통사항

교육공무원법상 직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취업지원대상자 및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

우대

 

. 제출서류

1) 지원서(자기소개서 포함) : 사진부착 1

2) 졸업증명서 / 성적증명서 각 1

3) 주민등록초본(남자의 경우는 병역사항 반드시 기재) 1

4) 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

5) 자격증 사본 각 1

6)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1

7) 국가보훈대상자는 증명서 첨부.

8) 장애인은 장애인증명서 첨부

. 2차 전형 제출서류(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3차 면접시험 당일 제출)

- 성적표, 자격증, 증명서등 1차 제출서류중 사본을 제출한 경우 받드시 원본지참

. 전형방법

1) 1차 전형 : 서류심사(2차 전형인원을 제한할수 있음)

필요시 추가시험(필기/실기)을 실시할 수 있음

2) 2차 전형 : 적성검사(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3) 3차 전형 : 면접심사( 1차 전형 합격자중 면접 전형인원을 제한할수 있음)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및 2차 전형 발표는 개별통보 또는 우리대학교 홈페이지

커뮤니티 채용공고란을 통하여 심사결과 및 합격자 발표를 공고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1차 서류접수 기간 : 2019. 04. 22() - 04. 25() 오후 5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접수방법

1) 방문접수 또는 등기우편접수

청주대학교 홈페이지에서 공개채용지원서(자기소개서포함)Download 받아 작성 제출:사진부착

* 공개채용지원서 : 서식 사용

2) 청주대학교 홈페이지 : www.cju.ac.kr

3) 접수처

) 방문접수 : 청주대학교 본부 1층 사무처 인사총무팀

) 등기우편접수

우편번호 28503

주 소 :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대성로 298 청주대학교 사무처 인사총무팀

기재사항 : 상단중앙 적색글씨로 직원공개채용지원서재중이라고 반드시 명시

접수기간내 도착한 지원서류에 한함

. 채용조건 : 계약직(무안공항 근무 가능자)

. 기타

. 국가보훈 대상자는 관계법률에 의해 우대함

. 서류제출은 방문접수 또는 등기우편으로 제출해 주시기 바라며 서류미비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의 모든 책임은 본인이 감수 하여야 함

. 지원서류가 미비된 것은 접수하지 않고, 접수된 서류는 채용이 결정된 이후 개별 반환신청에 의하여 착불 우편으로 반환하여 드리며, 이후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파기 됩니다.

.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합격 / 임용을 취소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주대학교 사무처 인사총무팀으로 문의(043-229-80824)

파일
작성자 곽기숙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