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5530 작성일 2018.03.02,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학사
제목 2018-1학기 전자출결 고도화시스템(음파출결방식) 도입에 따른 사용방법 및 휴보강 방법 안내
2018학년도 1학기 부터 효율적인 출석 및 학사관리를 위하여 전자출결 고도화시스템(음파출결방식)을 신규 도입하였습니다. 이에 사용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다    음   -
1. 전자출결시스템 출석체크 방법 변경 :
자동출결시스템 장비설치강의실(20개) -> 전자출결 고도화 시스템 사용

2. 전자출결 고도화시스템(음파출결방식) 이란

가. 수업 담당교수 휴대폰의 음파를 이용하여 학생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출석체크하면 자동으로 출석이 되는 방식입니다

나. 전자교탁이 없는 실습실이나 일반 강의실에서도 학생들이 직접 출석체크할 수 있습니다.

다. 음파출결방식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담당교수와 학생 모두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야 합니다.

3. 「청주대학교 전자출결시스템」 앱 다운로드 :
가. 안드로이드 방식 : Play스토어, 안드로이드 4.0이상 버전에서 사용가능
나. 아이폰 : App Store, 아이폰 7.0이상 버전에서 사용가능

4. 전자출결시스템 문제사항 제출
가. 시스템에서 출석체크할 때 문제사항이 발생하면 첨부된 청주대학교 전자출결시스템 출석체크 오류자 명단을 작성하여 학사지원팀 메일 01360@cju.ac.kr로 직접 보내거나 학과사무실을 통하여 보내도 됩니다.
나. 해당 문제사항들은 관련 부서 및 전자출결시스템 업체와 협의하여 신속하게 수정이 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5. 기타 안내
가. 학생들이 수강변경후 변경된 내용은 변경일 기준 1일후 출석부에 반영됩니다.
나. 첨부된 사용방법을 꼭 읽어보시고 앱을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매뉴얼을 참고하시고,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학사지원팀(043-229-802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