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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조회수 11444
작성일 2018.03.02,
카테고리 | 학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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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2018-1학기 전자출결 고도화시스템(음파출결방식) 도입에 따른 사용방법 및 휴보강 방법 안내 |
- 다 음 -
1. 전자출결시스템 출석체크 방법 변경 :
자동출결시스템 장비설치강의실(20개) -> 전자출결 고도화 시스템 사용
2. 전자출결 고도화시스템(음파출결방식) 이란가. 수업 담당교수 휴대폰의 음파를 이용하여 학생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출석체크하면 자동으로 출석이 되는 방식입니다
3. 「청주대학교 전자출결시스템」 앱 다운로드 : 가. 안드로이드 방식 : Play스토어, 안드로이드 4.0이상 버전에서 사용가능
나. 아이폰 : App Store, 아이폰 7.0이상 버전에서 사용가능
4. 전자출결시스템 문제사항 제출 가. 시스템에서 출석체크할 때 문제사항이 발생하면 첨부된 「청주대학교 전자출결시스템」 「출석체크 오류자 명단」을 작성하여 학사지원팀 메일 01360@cju.ac.kr로 직접 보내거나 학과사무실을 통하여 보내도 됩니다.
나. 해당 문제사항들은 관련 부서 및 전자출결시스템 업체와 협의하여 신속하게 수정이 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5. 기타 안내 가. 학생들이 수강변경후 변경된 내용은 변경일 기준 1일후 출석부에 반영됩니다.
나. 첨부된 사용방법을 꼭 읽어보시고 앱을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매뉴얼을 참고하시고,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학사지원팀(043-229-802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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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cjuadm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