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3800 작성일 2023.02.03,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입찰
제목 청주대학교 대학문화관내 후생복지매장 운영업체선정(재입찰)

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명 : 청주대학교 대학문화관내 후생복지매장 운영업체선정(재입찰)

. 임대매장 개요

 

구분

매장명

위치/면적()

세부용도

입찰방법

비고

1

전자사물함

11-108/78.00(23.60)

사물함 450~500함설치, 월사용료

8,000원이하, 학생증,휴대폰SMS번호,비밀번호등으로 인증. 계좌이체,카드, 휴대폰결재 가능시스템지원

최고가경쟁입찰

(예정가대비)

중앙도서관

2

제과 및

커피전문점

38-108,109/125.28(37.9)

커피 및 제과점 휴게공간 제공 및 시중가격대비저렴, 인테리어 설치비 계약자부담원칙

최고가경쟁입찰

(예정가대비)

대학문화관

(학생회관)

. 임대기간 : 계약 후 5(1년 단위로 계약)

1) 청주대학교 이미지에 맞는 리모델링은 운영업체에서 직접 시공

2) 운영에 필요한 기자재는 운영업체에서 구축

3) 계약기간 종료 및 해지 시 교내 시설은 원상복구, 보상요구는 불허

. 기초가격 (1년간 임대료, 부가세 포함)

1) 전자사물함 : 6,000,000

제과 및 커피전문점 : 8,000,000

2) 임대료 1년분과 보증금(년간 임대료 6개월분)은 계약체결 후 10일 이내에 일시불로 지정된 금융기관에 납부하여야 하며 임대계약기간 중 계약자가 임의로 계약을 포기할 경우 선납한 임대료는 반환하지 아니한다.

 

2. 입찰방법

. 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로 제한경쟁입찰임.

. 예정가격이상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3. 현장확인

. 현장실사 위주이며 별도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 불참에 대한 불이익은 없으나, 해당시간 외에는 실사금지

. 현장확인 시 업체별 대표 1인만 참석 가능하며 아래의 서류를 필참하여야 함.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용인감, 신분증)

 

4. 입찰일시 및 장소

. 현장확인 : 202329(목요일) 16시 한 청석관(본관)1층 경리구매팀(구매관리팀)

. 입찰등록 : 2023210(금요일) 10시 한 청석관(본관)1층 경리구매팀(구매관리팀)

. 입찰일시 : 2023210(금요일) 1030분 청석관(본관)1층 세미나실

5. 입찰참가자격

. (공통)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에 한함.

. (제과및커피전문점)식품위생법에 의거 카페영업에 필요한 허가 또는 신고를 마친 업체로 서,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년 이내 카페를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 (전자사물함)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년 이내 전자사물함을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6.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식품위생영업신고증(카페)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

. 법인등기부등본 1.(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

.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1.

. 운영실적증명서 1.(세금계산서 등 매출증빙가능한 자료 제출)

. 대리인 입찰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1.

상기서류중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을 할 것

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및 신분증 지참 요망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7. 계약체결 및 입찰 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만약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 을 하지 않으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이후 30 일 까지임.

. 입찰 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서 납부시 피 보증인은 본 대학교 총장 (301-82-00345)로 하여야 함.

. 임대료 1년분과 보증금(년간 임대료 6월분)은 계약체결 후 10일 이내에 일시불로 지정 된 금융기관에 납부하여야 하며 임대계약기간 중 계약자가 임의로 계약을 포기할 경우 선납한 임대료는 반환하지 아니한다.

 

8.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76조 및 동법 시행규 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9. 기타조건(공통)

. 직영 또는 점주방식으로 운영하여야 함.(전전대 불가)

. 운영에 필요한 법정 신고, 교육, 검사, 보건위생 등 관리에 필요한 모든 승인, 신고, 허가 등은 위탁운영업체에서 이행.

. POS(판매시점통합관리)시스템을 통한 매출내역 요구시 제출하여야 함.

. 운영업체는 투자한 모든 시설 및 집기는 계약만료일까지 원상복구하여야 하며, 어떠한 경우라도 다음 입주자에게 권리행사를 할 수 없음.

. 구내에서 운영 중 발생하는 도난등 제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운영업 체가 전적으로 책임진다.

. 영업에 필요한 행정사항(허가 사항등)의 수속 및 제세공과금, 오물수거비등 모든 비 용은 운영업체가 부담한다.

. 화재보험, 가스사고 배상 보험등은 운영업체가 가입한다.

. 운영자의 운영수익에 대하여는 본교책임이 없으므로 현장방문으로 사용허가조건 등을 철저히 검토.

 

10. 입찰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 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사항이 발견되면 결격처리 된다.

. 입찰결과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한것으로 함.

. 입찰결과에 대해 입찰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11. 문의

. 현장실사 문의 : 경리구매팀 한동구 (043-229-8086),

. 입찰관련 문의 : 경리구매팀 곽연정 (043-229-8089)

 

2023. 2 . 3 .

 

청 주 대 학 교 총 장

파일
작성자 곽연정 (경리구매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