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조회수 10864 작성일 2020.09.28,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일반
제목 [취업지원팀] 주간채용정보지 309호(09.28)

안녕하세요. 취업지원팀 조교 한예령입니다.

금주(09.28) 채용정보 소식지 제309호입니다.

취업 지원 활동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교내 조교 채용

생활관, 공과대학(전산교육실), 박물관, 평생교육원, 군사학과, 국제교류처, 인사총무팀,

경영학과, 항공기계공학과, 체육교육과

현재 많은 과, 부서에서 조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자세한 채용공고는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채용] 및 전자결재 게시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실한 인재가 있을 시, 적극 추천 바랍니다.

취업지원팀 추천채용

 

 

취업이 절실한 학생들에게 취업지원팀 상담 센터에서 상담 신청 후 자기소개서 첨삭과 모의 면접을 진행합니다.

또한, 몇 개의 추천채용 건은 우선 채용의 기회, 서류 100% 합격 후 바로 면접을 진행하는 혜택이 있습니다.

 

추천채용 관련 문의 043) 229-8734 (진로상담센터)로 하시면 됩니다.

지역 공공기관 채용정보

한국세라믹기술원

 

청년인턴(체험형) 채용

*10/12 () 마감

 

우대: 보훈대상자, 비수도권 및 이전지역(경남) 인재

한국세라믹기술원 홈페이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www.kicet.re.kr)

취업지원팀 프로그램안내

[취업지원팀] <하이브리드 X-NEST+(취업의 둥지)> 취업지원> 안내(+추가 기한연장)

[취업지원팀] <하이브리드 X-NEST+(취업의 둥지)> 취업지원> 안내(+추가 기한연장)

 

내 용: 코로나19로 인한 초유의 사태로 채용시장은 더욱 힘든 상황이 되었습니다.

이에 청주대학교 취업지원팀에서는 학생 여러분의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되고자 <하이브리드 X-NEST+(취업의 둥지)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학생 마일리지 지급(프로그램별 100~600), 학과(전공)2개 이상 참여

 

신 청: ~20201008() 까지(기간 연장되었습니다.) 각 해당 학과 조교에게 문의 후 신청

 

문 의: 청주대학교 취업지원팀 043-229-8978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박람회 및 프로그램 정보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기타안내 사항

청주대 온라인 자기소개서 첨삭 프로그램 ‘Any CDP’

청주대 온라인 자기소개서 첨삭 프로그램 ‘Any-CDP’

Any-CDP’는 청주대학교 취업지원팀의 Any time! Any where! Career Development Program’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생들이 온라인으로 경력

포트폴리오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고 내용을 첨삭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학생들이 직접 상담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서 자기소개서 첨삭을 받을 수 있는 실용적인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입니다.

*방학 기간에도 신청 가능.

 

-신 청: 에델바이스 로그인 후 신청(청주대학교 소통공간-공지사항-입학- [공지]-[취업지원 Any-CDP 프로그램] 자기소개서 온라인 무료 첨삭 방법 안내 참고)

 

-문 의: 취업지원팀 (043-229-8977)

 

-코로나19로 인해 당분간 대면 박람회 및 프로그램 정보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꿈꾸는 자의 한마디

 

다른 사람들이 할 수 있거나 할 일을 하지 말고, 다른 이들이 할 수 없고 하지 않을 일들을 하라.”

 

- 아멜리아 에어하트 (Amelia Earhart) -

 

 

희망과 열정을 응원합니다.

파일
작성자 한예령 (취업지원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