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CJU 혁신포럼


[ 청주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CJU 혁신포럼 ]

교육 혁신 성과 공유·확산으로 지역사회 발전 견인 목표


청주대학교는 19일 오후 비즈니스대학 세미나실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CJU 혁신포럼’을 개최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대학혁신사업단은 19일 오후 비즈니스대학 세미나실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CJU 혁신포럼을 개최했다.

 

청주대는 대학 혁신사업의 성과를 학내 구성원 및 지역사회와 공유해 사업성과 확산과 지역사회 발전을 견인하기 위해 이번 ‘CJU 혁신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포럼은 제4차 산업혁명 미래인재 양성 지역 미래 산업 수요를 선도하는 실용-융합형 인재양성과 혁신사업의 목표로 진행됐으며, 라휘문(성결대학교 행정학과) 교수가 사회 변화와 융합교육이란 제목으로 초청강연이 펼쳤다.

 

이어 청주대 교육혁신원 송찬미 연구원의 역량 마일리지 장학제도란 제목으로 대학혁신사업 우수 성과 발표가 이어졌다. 송찬미 연구원은 비교과 교육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현실에 학생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한 방법 등을 설명했다.

 

이와 함께 융합교과목 우수사례를 비롯해 산학교육 성과 및 우수사례, 학생창업 성공사례, 학생지원 통합상담시스템 구축 성공사례, 생활관 RC 프로그램 우수 성과 등에 대한 발표도 이어졌다.

 

청주대 관계자는 지역사회 관련 기관 및 관계자 등의 폭넓은 참여를 통해 우리대학의 우수한 교육혁신 성과를 공유하고, 교육 혁신대학으로의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이번 포럼을 개최했다라며 대학 혁신사업의 성과 공유로 학내 구성원들의 참여 의지를 높이고, 지역사회의 활발한 프로그램 참여로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는 19일 오후 비즈니스대학 세미나실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CJU 혁신포럼을 개최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