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주)영원아웃도어, 업무협약 체결


[ 청주대-()영원아웃도어, 업무협약 체결 ]

아트앤패션 전공 장학금 6천만원 약정·경영학과 학생 인턴십 기회도 제공


청주대학교는 세계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인 ‘노스페이스’ 제작업체인 ㈜영원아웃도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청주대학교(차천수 총장)는 세계 유명 탐험가들이 인정한 아웃도어 브랜드인 노스페이스제작업체인 영원아웃도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영원아웃도어/노스페이스(성기학 회장)는 청주대 아트앤패션(패션)전공 학생에게 지정 장학금 6천만 원 기탁(2천만 원씩 3)을 약정했으며, 아트앤패션(패션)전공, 경영학부 학생들에게 인턴십 참가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청주대와 영원아웃도어의 업무협약으로 실무경험 중심의 패션 인재 양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학내 기업지원 프로그램을 활용한 산업체 기술지원 등 다양한 산학협력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영원아웃도어는 알피니즘의 역사에서 인간이 넘어서기 어려운 한계이자 도전 정신의 상징으로 여겨졌던 알프스 3대 북벽을 모티브로 ‘THE NORTH FACE®’ 로고 디자인을 만들었다. 지난 50여 년간 ‘THE NORTH FACE®’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CLIMBERALPINIST, EXPLORER들로부터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인정받아왔으며, 제품 개발에서 최종 완성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세계의 일류 등산가와 암벽등반가, 극지탐험가들로 이루어진 프로페셔널 팀과 함께 해왔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THE NORTH FACE®’의 연구개발팀이 세계 최고 수준의 장비를 개발하고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라며 브랜드의 첫발을 내딛은 1966년부터 테크놀로지의 진화를 거듭하며 국내 TOP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이후 현재까지 건전한 아웃도어 문화의 대중화 및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이라는 CEO의 경영철학에 따라 각종 지원·기부활동 및 문화행사 등을 개최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는 세계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인 노스페이스제작업체인 영원아웃도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