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정상수 교수, 제1회 서울국제공공광고제 심사위원장 위촉

 

[ 청주대 정상수 교수,
1회 서울국제공공광고제 심사위원장 위촉 ]

지구는 하나, 우리도 하나라는 주제로 이달 30일 개최


제1회 서울국제공공광고제 심사위원장으로 위촉된 청주대 정상수 교수.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미디어콘텐츠학부 정상수 교수가 제1회 서울국제공공광고제(IPAF Seoul: The 1st Seoul International Public Service AD Festival)의 심사위원장으로 위촉됐다고 6일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이 광고제에는 한국을 비롯해 인디아, 이란, 우크라이나, 중국에서 광고, 영화, 음악, 배우, 대학교수 등의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한국문화창작재단이 주최하고 서울국제공공광고제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이 광고제는 공공선(公共善)’에 가치를 둔 세계 유일의 공공광고제이며, 환경, 기후, 생태, 테러, 성차별, 인종, 민족문제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평화와 인류번영을 위한 전 지구적 페스티벌로, 심의와 검열없이 세계시민 모두가 참여해 자유와 민주주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줄 아이디어를 선정해 시상한다.

 

첫 광고제 슬로건은 지구는 하나, 우리도 하나(Earth Is One, We Are The One)’이다.

 

국내·외 심사위원의 심사와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수상작 89점에는 총 상금 6440만원이 지급된다.

 

이번 광고제는 이달 30일 서울 홍대 입구의 KT&G 상상마당에서 개막식을 가진 뒤 4일간 수상작품을 전시한다.

 

심사위원장 정상수 교수는 첫 대회이지만 외국에서 훌륭한 작품이 많이 들어왔다한국의 출품작 아이디어와 다양한 나라의 아이디어를 비교해 서로 배우고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사진설명>-1회 서울국제공공광고제 심사위원장으로 위촉된 청주대 정상수 교수.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