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축제 시민과 함께하는 ‘워터페스티벌’

[ 청주대 축제 시민과 함께하는 워터페스티벌’ ]

술 문화 접고 대형 슬라이드워터풀 마련∙∙∙유명가수 총출동


사진은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워터퍼레이드 모습.사진은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워터퍼레이드 모습.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29~31일까지 2019학년도 우암대동제를 진행한다.

 

청주대 제52다함께 차차차총학생회(회장 정환욱)는 이번 우암대동제를 고인물(’GO!‘ ’싸들의 축제)’로 명하고, ‘학생과 시민이 함께하는, 문화거리가 가득한 축제로 치를 계획이다.

 

특히 그동안 대학 축제의 특색이었던 주막 문화가 사라지고, 대형 슬라이드와 워터풀, 물총축제가 함께하는 워터페스티벌로 꾸며진다. 또한 미니게임, 푸드트럭존, 동아리대제전, 가요제, 클럽파티 등 새로운 이미지 개선을 위한 화합과 도약의 축제로 치러져 건전한 대학문화를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마마무, 임한별, 배드키즈, 레이샤, 현아, 나플라, 루피, 케이시 등 유명가수들도 출연해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정환욱 총학생회장은 그동안 대학축제 때마다 술 문화로 인해 크고 작은 각종 사고가 빈번했던 것이 사실이다. 올해부터는 교육부의 방침도 있지만 학생 스스로 건전한 대학 문화를 만들자는 취지로 즐길거리를 대폭 확대했다라며 청주대 학생뿐 아니라 청주시민 모두가 함께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2019학년도 청주대학교 우암대동제가 29~31일까지 교내 일원에서 열리고 있다. 사진은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워터퍼레이드 모습.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