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유도부, 춘계대학연맹전 단체전 준우승


[ 청주대 유도부, 춘계대학연맹전 단체전 준우승 ]

순천만국가정원컵 2위 이어∙∙∙5월 청풍기 대회 우승 목표 구슬땀


청주대학교 유도부가 2019년 춘계전국대학유도연맹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 유도부가 2019년 춘계전국대학유도연맹전에서 단체전 준우승을 차지했다.

 

청주대는 지난 26~28일까지 전라북도 순창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 단체전 체급별 7인조 경기에 출전해 한양대와 인하대를 가볍게 따돌리며 준결승에 진출했다.

 

청주대는 준결승에서 경운대를 맞아 김민규(+100kg)가 경운대 원찬희(+100kg)를 허리후리기 한판승으로 눌렀으며, 두 번째 경기에서 김범곤(-60kg)이 기권승을, 윤용호(-66kg)가 경운대 윤정재를 모두걸기 한판승으로 따돌렸다. 이어 마지막 경기에서 박우영(-73kg)이 경운대 김민수(-73kg)를 외깃업어치기 한판승으로 이기며 40으로 결승에 진출했다.

 

하지만 청주대는 결승전에서 한국체대를 만나 24로 아쉽게 패하며 준우승에 머물렀다.

 

또한 이번 대회 개인전에 출전한 김범곤(3학년, -60kg)과 박도훈(2학년, -100kg)이 각각 3위를 차지했다.

 

박종학 청주대학교 교수는 지난 3월 초 순천만국가정원컵 전국유도대회와 이번 춘계전국대학유도연맹전에서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렀으나, 오는 5월 열리는 청풍기전국유도대회에서는 꼭 우승을 차지해 유도 명문 청주대의 저력을 보여주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유도부가 2019년 춘계전국대학유도연맹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