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2018 CJU 대학생 진로캠프’ 개최

[ 청주대, ‘2018 CJU 대학생 진로캠프개최 ]

진로 미설정 재학생 대상∙∙∙가상 직무 체험꿈의 지도 그리기 등 다채


청주대학교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경상북도 경주시에서 ‘2018 CJU 대학생 진로캠프’를 진행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는 동계 방학기간에 학생들의 진로목표 설정 및 계획 수립을 돕기 위한 ‘2018 CJU 대학생 진로캠프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청주대 학생종합상담센터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23일간 경상북도 경주에서, 진로가 미설정된 청주대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캠프를 운영했다.

 

경주 일대에서의 야외 미션을 통한 공동체 가치 함양 및 자기 비전 설정, 가상의 14일 간 사막여행 활동을 통한 진로설계, 가상 직무 체험을 통한 직무 탐색, 꿈의 지도 그리기, 커리어 포트폴리오 작성 등의 내용으로 이루어졌다.

 

임정섭 학생종합상담센터장은 그동안 진로 관련 심화 프로그램이 없어 아쉬워하던 학생들에게 이번 기회를 통해 3일간 본인의 진로에 대해 깊이 있게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 뿐 아니라 학교에 대한 애교심을 갖게 되는 기회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이번 캠프에 참가한 중국통상학과 송민석 학생은 나의 성격과 나에게 맞는 직업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 직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이 프로그램을 후배들도 알게 되어 많이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경상북도 경주시에서 ‘2018 CJU 대학생 진로캠프를 진행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