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제2회 청주학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청주대, 2회 청주학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

김효경씨 일반부 대상 등 12개 부문 24명 수상···지역문화예술창달 기여


청주대가 제2회 청주학 UCC 공모전 시상식을 28일 오후 대학원 세미나실에서 개최한 가운데, 박호표 부총장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는 제2회 청주학 UCC 공모전에서 김효경씨가 일반부 대상을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청주대는 이날 오후 대학원 세미나실에서 제2회 청주학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일반부 대상을 차지한 김효경씨에게는 청주대학교 총장상과 함께 상금 150만원이 수여됐으며, 최우수상에는 문용준씨, 장려상에는 이필재씨가 선정돼 총장상과 함께 각각 100만원과 30만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대학생부 대상은 이송주(청주대), 최우수상은 김민화(청주대), 우수상은 남궁강(청주대), 유수연(청주대), 장려상에는 김성엽, 김홍엽(청주대), 양경인, 김덕진(청주대), 차민하(청주대) 학생에게 돌아갔다. 대학생부 대상에는 청주대 총장상과 150만원의 상금이,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장려상 30만원이 주어졌다.

 

고등부 최우수상은 김혜주 외 3(양청고)이 차지해 학생과 학교에 각각 30만원의 시상금이 수여됐으며, 장려상 최현지(대성고), 문찬혁(충북상업정보고)군에게 돌아가 학교와 학생에게 각각 교육감상과 상금 10만원이 주어졌다. 고등부 지도교사상에는 양청고 김문규 교사가 선정됐다.

 

중등부 장려상은 김가인 외 3(각리중), 전소현(무극중)양이 차지했으며, 학생과 학교에 각각 상금 10만원과 교육감상이, 초등부 장려상은 스마트 UCC동아리(목도초)에게 돌아가 상금 10만원이 학생과 학교에 수여됐다.

 

박호표 부총장은 이번 청주학 UCC 공모전은 지역에 대한 자부심 고취와 청주의 역사, 문화, 인물의 가치를 되새기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청주대는 앞으로 청주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긍심과 애정을 고취해 청주의 역사, 문화, 정체성을 형성하고, 지역문화유산 창달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제2회 청주학 UCC 공모전은 초고등학생, 대학생, 일반인을 대상으로 충북과 청주의 역사성과 정신적 문화유산을 교육하고 홍보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으며, 이번 수상작은 청주대 홈페이지, 블로그, 유튜브 등에 공개해 충청북도와 청주시의 홍보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사진설명 : 청주대가 제2회 청주학 UCC 공모전 시상식을 28일 오후 대학원 세미나실에서 개최한 가운데, 박호표 부총장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