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학생들 “2018년 상복 터졌다”

[ 청주대 학생들 “2018년 상복 터졌다” ]

대학창의발명대회 대통령상 등 각종 대회 석권∙∙∙정성봉 총장 학생 격려


청주대학교 정성봉 총장이 13일 오전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올해 각종 대회에서 수상한 학생들을 격려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청주대학교 정성봉 총장이 13일 오전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올해 각종 대회에서 수상한 학생들을 격려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 학생들이 올해 각종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청주대는 2018학년도 국제대회와 전국 규모 각종 대회 및 공모전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학생들을 격려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산업디자인학과 장은서 학생은 2018 대학창의발명대회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또 건축학과 김성진 학생은 제37회 대한민국 건축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했으며, 광고홍보학과 윤병길 학생은 컨트롤 유니온 대학생 홍보마케팅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공예디자인학과 권민우 학생은 2018 대학생 대상 공예디자인교육에서 최우수상을 차지했으며, 산업디자인학과 최우영 학생은 특허청이 주관한 2018 대학창의발명대회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하는 등 총 44명의 학생들이 올해 각종대회에서 수상하면서 학교의 명예를 드높였다.

 

정성봉 총장은 올해 여러분들이 받은 수상은 개인의 영광을 넘어 학교의 명예를 드높이는 큰 성과를 거둔 것이라며 “21세기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학생들이 여러 분야에서 능력을 충분히 발휘해 자기 성취의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 총장은 또 이날 학생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해결책을 모색할 것을 관련부서에 지시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정성봉 총장이 13일 오전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올해 각종 대회에서 수상한 학생들을 격려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