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충북금연지원센터, 대학생 건강증진 협력

[ 청주대-충북금연지원센터, 대학생 건강증진 협력 ]

전문 금연캠프금연 홍보부스 운영 등 업무협약 체결


청주대학교는 22일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충북금연지원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학생 및 교직원 건강증진에 공동 노력키로 약속했다.청주대학교는 22일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충북금연지원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학생 및 교직원 건강증진에 공동 노력키로 약속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가 충북금연지원센터(센터장 박종혁)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대학생과 교직원의 금연을 통한 건강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동 노력키로 했다.

 

청주대는 22일 오후 대학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김동하 학생처장과 박종혁 충북금연지원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대학생 금연을 위한 찾아가는 금연프로그램 1순위 지원 금연 프로그램 진행시 주기별로 금연 성공 기념품 제공 금연보조제 니코틴 패치, 금연캔디, 비타민 등 무상지원 교직원, 대학생 대상 매달 전문 금연캠프(45) 무상 실시(15인 이상 12일 일반 금연캠프 실시) 청주대 축제기간 동안 금연 홍보부스 운영 등에 협력키로 했다.

 

김동하 청주대 학생처장은 이번 충북금연지원센터와 업무협약을 통해 대학생들의 금연 의지를 높여 건강한 대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충북금연지원센터는 보건복지부 위탁운영기관으로 취약계층 대상 찾아가는 금연지원 서비스 제공, 금연캠프, 금연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지역사회 금연사업 연계체계 구축 등을 펼치고 있으며, 매주 목요일에는 청주대학교를 찾아 대학생을 대상으로 금연지원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는 22일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충북금연지원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학생 및 교직원 건강증진에 공동 노력키로 약속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