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업무협약

[ 청주대-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업무협약 ]


대학생 중독문제 공동 대응을 위한 연계망 구축




청주대 학생종합상담센터 임정섭(오른쪽 3번째)센터장은 13일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충북센터 김경진(오른쪽 4번째)센터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 학생종합상담센터(센터장 임정섭)는 13일 대학생 도박 중독문제 예방과 치유 연계망 강화를 위해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충북센터(이하 충북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도박중독 관련 세미나 및 예방 교육, 캠페인 지원 ▲ 도박 관련 정보공유 및 상호자문 ▲강사교류 등을 실시할 방침이다.
 
또 청주대 학생종합상담센터는 중독위험군을 조기에 발견해 충북센터와 전문적인 연계상담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충북센터의 365일 24시간 국번없이 상담하는 1336 상담연계망을 활용해 예방 및 상담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청주대 학생종합상담센터와 충북센터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도박문제로 어려움을 호소하는 대학생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청주대 학생종합상담센터 임정섭 센터장은 “도박문제는 더 이상 남의 일이 아니며, 공교육에서의 적극적인 예방이 중요하다”며“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이 대학생 도박 중독 예방 등을 위해 실질적인 교육활동을 펼치는 등 공동대응을 위한 연계망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사진설명-청주대 학생종합상담센터 임정섭(오른쪽 3번째)센터장은 13일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충북센터 김경진(오른쪽 4번째)센터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