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중국 연변대 김 웅 총장 청주대 방문
[ 중국 연변대 김 웅 총장 청주대 방문 ]
우호협약 체결에 따른 답방∙∙∙정성봉 총장과 학생교류 등 협의
중국 연변대 김 웅 총장이 30일 청주대학교를 방문해 정성봉 총장과 환담을 나눈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중국 연변대 김 웅 총장이 30일 청주대학교를 방문해 정성봉 총장과 환담을 나눈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국 연변대 김 웅(金 雄) 총장이 30일 오후 청주대학교를 방문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는 이날 김 총장을 비롯해 박찬규 한국연구센터 주임 겸 인문대학장, 서옥란 한국연구센터 부주임, 김홍배 사회과학처장, 김은송 국제교류합장처장 등 연대변 일행이 대학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김 총장 등 연변대 방문단 일행은 이날 학생교류 등 양교 교류협의를 위한 감담회와 중앙도서관, 인터내셔널빌리지 등 캠퍼스 투어도 진행했다.

김 총장의 이번 방문은 지난 7월 청주대와 연변대와의 우호협약 체결에 따른 답방으로, 정성봉 청주대 총장과 연변대 훈춘캠퍼스와 호텔-관광경영학과 학생교류에 대한 주요 내용을 협의했다.

김 웅 총장은 길림성 용정시 출생으로, 동북사범대 정부교육학부를 졸업하고, 2003년 한국 인천대학교에서 경영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김 총장은 연변대 학생처장, 연변대 당서기, 길림성 사회과학연합회 부주석 등을 거쳐 지난해 11월부터 연변대 총장을 맡고 있으며, 지난 3월 열린 중국공산당 13기 전국인민대표회의 대표를 지내기도 했다.

사진설명 : 중국 연변대 김 웅 총장이 30일 청주대학교를 방문해 정성봉 총장과 환담을 나눈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