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한국어교육센터 외국인 유학생 수료식 개최

[ 청주대, 한국어교육센터 외국인 유학생 수료식 개최 ]

중국베트남 등 346명 수료53명 학부·대학원 진학


한국어교육센터 수료식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 한국어교육센터 수료식이 13일 오후 대학 청암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중국 122, 베트남 221, 태국 1, 몽골 2명 등 346명의 외국인 유학생이 수료증을 받았다. 이 중 52(중국 40, 베트남 12)은 대학으로, 1명은 대학원에 진학할 예정이다. 나머지 학생들은 1~5등급 중 각각 다음 등급 과정으로 승급하게 된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무역학과로 진학하는 추이시아오위(崔晓雨22중국)가 한국어교육센터 운영에 기여하고 다른 학생들에게 모범을 보인 점을 인정받아 공로상을 받았다. 또 응웬티하이하우(NGUYEN THI AI HAU22베트남) 33명이 성적우수 장학증서를, 리우광치엔(刘广千22중국) 44명이 모범상을 수여받았다.

 

청주대 박호표 부총장은 낯선 환경속에서 새로운 언어인 한국어를 배우고, 한국문화까지 이해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은 여러분께 큰 박수를 보낸다라며 여러분 모두가 우리대학의 역량을 십분 활용해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해 나가길 기대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손영호 국제교류처장은 오늘 수료식이 여러분 인생에서 중요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청주대와 함께 소중한 꿈을 실현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한국어교육센터 수료식이 13일 오후 대학 청암홀에서 외국인 유학생 3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