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이랜드그룹 EnC, 디자인 콘테스트 성료

[ 청주대-이랜드그룹 EnC, 디자인 콘테스트 성료 ]

박채원양 최우수상 수상대학생 창의력 담긴 상품 개발 제안


청주대-이랜드그룹 EnC, 디자인 콘테스트 성료

청주대학교
(총장 정성봉)가 이랜드그룹(회장 박성수)의 여성복 브랜드 EnC(대표이사 우상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여성복 브랜드 디자인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청주대는 이랜드그룹 여성복 브랜드 EnC와 지난 3월 업무협약을 맺고 패션디자인학과(아트앤패션전공) 3, 4학년을 대상으로 EnC 여성복 브랜드 디자인 콘테스트를 지난달 15일 청주대학교 청석갤러리에서 진행했다.

 

지난 3월부터 진행된 이번행사는 EnC 우상배 대표이사와 박선준 디렉터의 브랜드 특강을 시작으로 EnC 매장조사 및 관련 여성복 시장조사와 트랜드 리서치를 통해 이미지보드, 일러스트, 도식화, 작업지시서, 샘플제작 등의 결과물을 준비해 단계별로 콘테스트를 진행했다.

 

이번 디자인 콘테스트 최우수상에는 4학년 박채원양이, 우수상에는 3학년 김다정, 임채희양이 각각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EnC 여성복의 주요 고객층이기도 한 대학생들이 우수한 창의력으로 실제 매장에서 판매가 가능한 상품을 개발하고 기업에 제안해 패션디자이너가 되려는 학생들의 실무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진행됐다.

 

시상식을 위해 학교를 찾은 EnC 우상배 대표는 생각했던 것 보다 학생들이 많은 정성을 보여준 것 같아 너무 고맙다라며 앞으로도 학생들 자신들이 입고 싶은 패션상품을 직접 디자인 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 보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하고 지도한 정혜순 교수는 패션쇼와 졸업작품전 준비와 맞물려 학생들이 많이 힘들었을 텐데 EnC 매장과 여성복 매장들을 두루 조사하고 디자인한 상품을 직접 제작해주어 고맙고, 이랜드그룹과 EnC 브랜드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와 이랜드그룹의 여성복 브랜드 ENC와 업무협약을 체결 후 진행한 여성복 브랜드 디자인 콘테스트가 성료됐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