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지방선거 앞두고 대학생 투표 참여 캠페인 진행

[ 청주대, 지방선거 앞두고 대학생 투표 참여 캠페인 진행 ]

교양과목 수강생 등 80여명 참여 등굣길 손수건 1천장 나눠주며 투표 독려


대학생 투표 참여 캠페인 대학생 투표 참여 캠페인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6.13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대학생들의 투표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청주대는 정문 주차게이트 일원에서 대학생의 선거에 관한 인식 확산으로 투표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학생과 교수 등 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민주선거 70주년 청주대학생과 함께하는 6.13 지방선거 투표 참여 캠페인을 펼쳤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청주대 교양과목인 청년의 삶과 21C 민주시민과목을 공부하는 학생들과 담당교수 등이 참석해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투표참여를 독려했다.

 

이들은 또 학생들에게 당신의 한 표가 청년의 삶을 바꿉니다란 문구가 새겨진 월드컵 응원 손수건 1천장을 나눠주며 학생들에게 소중한 한 표 행사를 당부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한 학생은 청년들의 정치적 주권에 대한 무관심이 스스로 소외계층을 만들지는 않았는지 반성을 해야 할 시점이라며 선거는 대학생의 취업과 창업, 기업과 대학의 협업을 적극 수용하는 정당과 정치인을 뽑는 절호의 기회인만큼 당사자인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교양과목인 청년의 삶과 21C 민주시민과목을 공부하는 학생 등 80여명이 6.13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대학생들의 투표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