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총학생회, 개교 71주년 ‘우암 대동제’ 개최

[ 청주대 총학생회, 개교 71주년 우암 대동제개최 ]

싸이다이나믹 듀오 등 유명 연예인 초청공연∙∙∙어려운 이웃에 라면 전달

개교 71주년 우암대동제 포스터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열리는 우암 대동제축제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청주대 제51대 총학생회 하이파이브(회장 장기완)는 종합운동장 특설무대와 새천년정보관, 학생회관 일원에서 개교 71주년 우암대동제를 진행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올해 우암 대동제는 2일 오후 새천년정보관 일대에서 슬리퍼 멀리던지기, 로데오 오래버티기, 에드벌룬 소원날리기 등 다채로운 학생 참여행사를 진행하고, 저녁 7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패션쇼와 폭죽 점화식, 연예인 축하공연 등이 열렸다.

 

이번 우암 대동제에는 축제 첫째날(2) 가수 싸이와 댄스팀 할리퀸, 행사 둘째날(3) 래퍼 다이나믹 듀오, 슈퍼비, 면도가 출연하며 발라드 가수 박원이 출연한다.

 

한편 청주대 하이파이브 총학생회는 지난달 13일 대학 정문 잔디광장에서 재학생 500명을 대상으로 야외 치킨파티를 진행하고, 참가비로 받은 라면을 이번 우암대동제 기간에 지역 독거노인과 시설 등에 나눠주기로 했다.

 

치킨파티에 접수된 라면은 5개입 멀티팩 270박스(1350)이다.

 

장기완 총학생회장은 학우들과 함께 캠퍼스 생활의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학우 뿐 아니라 지역주민과 주변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청주대 총학생회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개교 71주년 우암 대동제포스터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