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베스티안재단, 국가과학기술⋅의료산업 발전 업무협약

[ 청주대-베스티안재단, 국가과학기술의료산업 발전 업무협약 ]

인력교류교수 및 학생 현장연수공동연구 협력키로

 
청주대-베스티안재단 업무협약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와 베스티안재단(이사장 김경식)27일 오후 청주대 본관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국가과학기술 및 의료산업 발전에 상호 협력키로 했다.

 

청주대는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오송메디클러스터 활성화를 위한 인력 교류, 교수와 학생의 현장연수와 실습에 대한 협조, 보건의료 전문 인력 양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게 된다.

 

또한 공동연구 및 기술사업화 협력, 바이오의료분야 세미나학술회의심포지엄 등의 공동개최 등을 협력하게 된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성봉 청주대 총장과 오덕원 보건의료과학대학장, 윤현정 간호학과장, 민지현 치위생학과장, 구은회 방사선학과장, 윤태림 물리치료학과 교수, 김덕주 작업치료학과장, 이석준 임상병리학과장, 임원청 스포츠의학과장, 강정규 의료경영학과 교수 등이 참석했으며, 베스티안재단 측에서는 김경식 이사장과 신현경 이사, 양재혁 실장 등이 참석했다.

 

정성봉 총장은 청주대는 BT/의료과학 분야를 집중적으로 확대육성하고 있는 대학으로서 핵심인재 육성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의료과학분야 발전에 노력하고 지역과 국가에 봉사하는 교육기관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와 베스티안재단이 27일 오후 국가과학기술 및 의료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가운데, 정성봉 총장(왼쪽)과 김경식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