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영화학과-CJ CGV 청주서문, 지역예술발전 위한 업무협약

 


[ 청주대 영화학과-CJ CGV 청주서문, 지역예술발전 위한 업무협약 ]

학과 진행 영화제 50% 할인 등···디지털 전용상영관 활용 학습 효과 높아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 예술대학 영화학과는 16CJ CGV() 청주 서문점과 지역 영화인 양성 지원과 지역예술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청주대와 CGV 청주 서문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청주대 영화학과 학생들에게 일반 아트하우스 영화에 한해 영화 관람료를 3천원 할인키로 했다. 또 청주대에서 진행하는 영화제를 CGV 청주서문 상영관에서 진행할 경우 성인 일반 금액 대비 50% 할인을 지원한다.

 

청주대는 CGV청주서문점의 상영관에서 연 2회 이상의 영화제를 진행하며, 분기별 1회 이상 영화학과 교수 및 석박사들의 큐레이팅 프로그램을 진행키로 했다.

 

그동안 청주대 영화학과에서 제작한 작품을 상영할 경우 전문 상영관이 아닌 음악관이나 세미나실 등에서 진행했으나, 이번 협약에 따라 디지털 장비를 보유한 전용 상영관인 CGV 청주 서문점에서 작품 상영이 가능하게 돼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어일선 청주대 영화학과 교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청주대 영화학과 출신 영화인들과 CGV 청주서문점이 공동으로 영화제를 개최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 청주의 새로운 문화예술 패러다임을 만들어 갈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예술대학 영화학과와 CJ CGV() 청주 서문점이 영화인 양성 지원과 지역예술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