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태권도부, 남자대학부 단체전 우승

청주대 태권도부, 남자대학부 단체전 우승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 태권도부가 또 한번 파란을 일으켰다.

 

청주대 태권도부는 최근 전북 무주 태권도원에서 열린 제40회 한국대학태권도연맹 회장기 전국 태권도대회 남자대학부 단체전에서 우승을 하며 다시 한번 정상에 우뚝섰다고 12일 밝혔다.

 

청주대는 지난해 대통령기 우승에 이어 올해 또 다시 우승을 차지하면서 명실공히 태권도 최강자임이 확인됐다.

 

청주대는 이번 대회 8강전에서 경희대 A팀을 역전의 역전을 거듭하며 4233으로 승리를 거두고 준결승에 진출한 뒤 세한대의 기권승으로 결승전에 진출했다.

 

이어 경희대 B팀과의 결승전에서 3636으로 승부를 내지 못하고 연장전 서든데스에 돌입한 뒤 마지막 주자인 송영건(인천아시안게임 동메달리스트)이 시작 20초만에 오른발 얼굴 돌려차기로 승부를 결정지으면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처럼 청주대 태권도부가 최근 몇 년동안 최고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대학의 각종 지원과 후원, 그리고 관심이 밑걸음이 됐다는 평이다.

 

청주대 태권도부 지용석 교수는 학교 측에서 대회출전, 전지훈련, 각종 훈련비와 용품을 아낌없이 후원해줌으로서 선수들이 훈련에 몰두 할 수 있었다앞으로도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1)-청주대 태권도부가 최근 전북 무주 태권도원에서 열린 제40회 한국대학태권도연맹 회장기 전국 태권도대회 남자대학부 단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뒤 지용석(왼쪽에 앉아있는 이)교수와 코치, 학생들이 포즈를 취했다.

 

사진설명(2)-청주대 태권도부가 최근 전북 무주 태권도원에서 열린 제40회 한국대학태권도연맹 회장기 전국 태권도대회에서 남자대학부 단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뒤 지용석(맨 왼쪽)교수와 코치, 학생들이 포즈를 취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