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전기 학위수여식

청주대 전기 학위수여식

- 13() 오후 2시 청주대 청암홀
- 학사 2491, 석사 83, 박사 16명 졸업  

청주대학교(http://www.cju.ac.kr 총장 황신모) 2014학년도 전기학위수여식이 13일 오후 2시 대학원·보건의료대학 청암홀에서 열렸다. 학사 2491, 석사 83, 박사 16명이 이날 졸업식에서 각각 학위를 받았다 

이 날 행사는 국민의례, 학사보고, 학위증서 수여, 수석 졸업생 표창, 공로상 수여, 식사 및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대한지적공사 권혁진 국토정보교육원장(55. 전 충북본부장)국가공간정보정책 성과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로 행정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고, 대령으로 예편한 전 청주대 학군단장 송하동 씨(56)진성 및 변혁적 리더십이 소대성과와 병사의 전투사기에 미치는 영향의 논문으로 박사학위를 받아 최고령 학위 취득의 기쁨을 누렸다.

  한편 이번 졸업식에서는 외국인 유학생 79명도 각각 학위를 수여받았다. 중국 출신의 위시아오슈에(御晓雪. 33. ) 씨가 중국 청도항만의 서비스 공급사슬 통합이 서비스 민첩성과 항만성과에 미치는 영향으로 경영학 박사 학위를 받는 등 각각 1명의 박사와 28명의 석사, 50명의 학사가 배출됐다.

  관광경영학과를 졸업하는 서윤경(23) 씨가 영예의 수석졸업자로 선정돼 학교법인 청석학원 이사장 상을 받았고, 김서희(24.법학) 손미성(28.영문) 황보현(24.토목공학) 김수연(24. 지리교육) 이혜림(22.레저스포츠) 박은지(22.의료경영) 씨가 각각 단과대학 수석을 차지, 총장상을 수상했다.

  황신모 총장은 식사를 통해 지금 우리 사회는 과거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 “창조적인 대안을 도출해내고 복잡하게 얽힌 문제들을 하나하나 해결해나갈 수 있도록 졸업 후에도 끊임없이 배우고, 대학에서 배운 것들을 여러분의 삶 속에서 실천해달라고 당부했다.

 

파일
작성자 Master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