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장나라 소속사와 협약 맺어

청주대, 장나라 소속사와 협약 맺어

- 20일(목) 오후 2시, 청주대 미래창조관에서 협약 체결
- 문화산업 진흥, 영상문화콘텐츠 발전을 위해 교류·협력키로

  청주대학교(http://www.cju.ac.kr 총장 김윤배)와 ㈜나라짱닷컴이 20일 오후 2시, 미래창조관 2층 회의실에서 문화산업 진흥과 영상문화 콘텐츠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을 골자로 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앞으로 청주대학교는 영상산업발전에 필요한 자료와 영화제작에 필요한 인력을 지원하게 되고, ㈜나라짱닷컴은 영화제작실습과 연구에 필요한 기자재나 제작경비를 제공하게 된다. 

또 양 기관은 영상산업발전에 필요한 정보를 서로 교환하며 세미나, 심포지엄, 워크숍 등도 함께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나라짱닷컴에서 제작중인 영화 ‘폴라로이드’(감독 주호성)에 청주대 측은 협약에 따라 에니메이션 및 만화의 제작과 촬영지 섭외 등을 지원한다. ‘폴라로이드’는 한중합작영화로 7월초 크랭크인하며, 청주시 문화산업단지 내 동부창고(구 연초제조창)를 주 세트로 활용하고, 수암골, 청주공항, 운보의 집 등 청주 지역이 촬영의 중심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 협약은 청주시와 청주대학교가 함께 운영하는 촬영지 소개 전문사이트인 ‘래디 고 청주(http://www.readygocj.com/)가 징검다리가 되어 이뤄졌다. 

<사진설명> 20일 오후 2시, 청주대 미래창조관 2층 회의실에서 문화산업 진흥과 영상문화 콘텐츠 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 후, 청주대학교 김광호 산학협력단장(왼쪽)과 가수 겸 연기자 장나라 씨의 부친이자 소속사 대표인 주호성 씨가 협약서를 교환하며 악수를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Master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