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MBTI에 따른 의사소통 방법 강의

 

[ 청주대, MBTI에 따른 의사소통 방법 강의 ]

퍼스널 컬러 기반 성공적 면접 이미지 전략도 인기


청주대학교 취창업지원단 취업지원팀은 19~20일 이틀간 재학생을 대상으로 퍼스널 컬러와 MBTI를 활용한 취업 강의 파란 브런치 강좌를 진행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퍼스널 컬러와 MBTI를 활용한 취업 강의 파란 브런치 강좌를 20일까지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인 ‘X-NEST+’ 프로그램 파란 브런치 강좌는 교수와 학생이 간단한 식사와 함께 편안한 소통을 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진로 및 취업관련 소통 분위기를 조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파란 브런치 강좌는 퍼스널 컬러 기반 성공적 면접 이미지 전략과 MBTI 유형에 따른 효과적 의사소통으로 학생들이 흥미를 가지고 참여할 수 있는 주제를 다뤘다. 퍼스널 컬러 기반 성공적 면접 이미지 전략은 개인별 맞춤 컬러를 찾아 면접 이미지 전략을 찾는 방법을, MBTI 유형에 따른 효과적 의사소통은 개인별 MBTI 유형을 찾아 그에 따른 효과적인 의사소통 방법을 강의했다.

 

이번 파란 브런치 강좌 퍼스널 컬러 기반 성공적 면접 이미지 전략에 참여한 이예진(경영학전공 3학년)학생은 평소 퍼스널 컬러에 관심이 많아 개인적으로 알아보고 있었는데, 파란 브런치 강좌로 들을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하고, 재미있는 시간이었다라며 “MBTI 유형에 따른 효과적 의사소통 강의도 젊은이들의 감성을 잘 파악한 훌륭한 프로그램이었다고 말했다.

 

윤성훈 취창업지원단장은 학생들의 취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즐거움으로 전환 시키고자 이번 강의를 준비했으며, 의도만큼 학생들이 즐기는 강의가 된 것 같아 매우 기쁘다라며 이번 파란 브런치 강좌에 이어 앞으로 학생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청주대는 학생들의 실무 역량 강화를 지원하는 파란 지역산업 융복합 취업강좌, 파란 현장실무 견학, 파란 문제 해결역량 강화 등 다양한 ‘X-NEST+’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취창업지원단 취업지원팀은 19~20일 이틀간 재학생을 대상으로 퍼스널 컬러와 MBTI를 활용한 취업 강의 파란 브런치 강좌를 진행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