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산디과 동문·교수, ‘학과 사랑 기금’ 7천100만원 기탁


[ 청주대 산디과 동문·교수, ‘학과 사랑 기금’ 7100만원 기탁 ]


청주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총동문회 이선우 회장과 차천수 청주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학과 사랑 기금’ 기탁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산업디자인학과 동문과 교수들이 20여 년 동안 기부로 적립한 학과 사랑기금’ 7100만 원을 대학에 기탁해 눈길을 끌고 있다.

 

청주대 산업디자인학과 동문과 교수 125명은 지난 2005년부터 학과 사랑 기금을 적립하고 있으며, 매년 이 기금의 이자와 기부금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왔다.

 

산업디자인학과 이선우 총동문회장과 김동하, 조성배, 조윤호 교수 등은 10일 오전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학과 사랑 기금기탁식을 갖고 그동안 적립해 온 7100여만 원을 학교에 기탁했다.

 

이에 청주대 차천수 총장은 학과 사랑 기금을 기탁한 이선우 산업디자인학과 총동문회장과 산업디자인학과 교수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부자의 고귀한 뜻을 받들어 후학 양성에 소중하게 사용할 것을 약속했다.

 

이선우 산디과 총동문회장은 청주대 산업디자인과는 오랜 역사 속에 교수님들께서 유능한 후학 양성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앞으로 동문회에서도 보다 적극적인 관심을 기울여 훌륭한 후배들이 좋은 교육을 받아 4차산업혁명시대를 이끌어가는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차천수 청주대 총장은 후배와 제자를 위해 큰 기금을 마련해 준 산업디자인학과 동문회와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산업디자인학과를 시작으로 앞으로 대학 내에 기부 분위기가 확산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총동문회 이선우 회장과 차천수 청주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학과 사랑 기금기탁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