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18-2 공가신청방법 변경 안내-2
2018-2학기부터 공가신청 및 승인방법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학사지원팀 043-229-8025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변경사항

가. 학생이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에서 공가신청하고 신청서를 출력하여 증빙자료와 함께 행정실로 제출함.

나. 단과대학 행정실에서는 제출된 자료를 보고 차세대정보시스템에서 승인 또는 반려하고 학생에게 공가신청서를 전달함.

다. 교수는 승인된 공가내용을 조회할 수 있음

라. 행정실에서는 승인되거나 반려된 목록을 엑셀로 다운로드 할 수 있음.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