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20-1학기 기말고사 실시 안내
2020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실시계획을 안내하오니 시험진행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기말고사 권장기간 : 2020.06.22.(월) ~ 07.03.(금)

2. 기말고사 시험진행
가. 기말고사는 오프라인시험을 원칙으로 교과목에 따라 온라인, 기타(과제제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실시할 수 있으며 온라인 시험 시 평가의 변별력을 확보하기 위해 대체 평가(과제 제출 등)을 추가로 실시할 수 있습니다.
나. 기타(과제제출 등) 방법으로 진행시 반드시 교무처와 협의해야 하며, 기타 방법을 선택한 사유서를 20.06.10.(수)까지 제출바랍니다.
다. 학생들의 시험이 중복되지 않도록 1학기 수업시간표대로 실시하되 교과목간 시험시간을 최소 1시간이상 간격을 두어 학생들이 집중되지 않도록 시험을 배정해야 하며 사회적거리두기(1M~2M)를 반영하여 좌석배치해야 합니다.
라. 기말고사 기간동안(2주)는 기말고사만 가능하고 일반 대면수업은 불가하니 실험실습실기 교과목은 기말고사전 미리 수업 및 보강 완료바랍니다.
마. 담당교수와 학부(과)장, 학장은 시험 감독의 소홀로 성실한 학생들이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감독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강의계획서 수정: 기말고사 실시 전 강의계획서 내용을 확인하신 후 6.21(일)까지 최종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